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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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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진짜싼마이 24.03.21 16:38 답글 신고
    아몰랑 배달기사 잘못에 환불받고 공짜로 음식은 먹엇지만 사장님 태도때문에 기분이 팍! 하고 상해부럿으

    솔까 사장이 음식보냇는대 안왓으면 배달기사한테 전화해서 따져야지 바쁜 자영업자에게 싸이코패스처럼 수십통 전화걸고 환불받고 햄버거까지 먹었는데 1점 테러는 뭔짓이여...

    전화도 못받을 정도의 배달맛집이라...거기가 어딘가요 꼭 먹어보고 싶내요.

    진상은 지가 진상인지 모름...
    답글 21
  • 레벨 소위 1 이천송정 24.03.21 16:48 답글 신고
    햄버거는 공짜로 달라고하여...환불도받고
    햄버거도 쳐먹고 가게망하라고 이렇게 글싸질르고?
    욕쳐먹고싶어서 글올렸냐?
    똥오줌 구분못해?
    답글 2
  • 레벨 대령 3 하루죙일불러봐라 24.03.21 16:35 답글 신고
    배달기사잘못...현금환불...햄버거 보상...먼저 고함치기....
    답글 0
  • 레벨 대장 도널드닭 24.03.22 10:53 답글 신고
    나만 양쪽다 비정상으로 보이나?
    글쓴이도 그렇고 여사장 대처도 그렇고 그냥 둘다 별로인데...
  • 레벨 하사 3 멀리오는빛 24.03.22 11:04 답글 신고
    라이더 배차관리나 후속조치는 배민이 하기 때문에
    식당 사장님께 연락해도 결국 배민에 연락해서 조치해야 합니다.
    근데 배민 고객센터 연락이 안 되죠
    결국 플랫폼 잘못입니다. 배차 안 되되고 잘못 배달되는건 음식점 사장도 어찌할 방법이 없습니다.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4.03.22 12:18 답글 신고
    리뷰 직접 보고 왔습니다. 배민원 배달이 아니고 가게배달이네요. 배달대행으로 보낸거였고 배달 실수도 가게에서 처리해줘야죠.
  • 레벨 하사 3 개소리만보면웃는애 24.03.22 12:27 답글 신고
    배달이 잘못됬으면 그건 업체에서 책임져야 하는 부분이고 나머지는 배달업체와 상의해서 처리해야 할 부분입니다. 배달까지 가게 책임입니다. 그게 맞는거죠.

    택배 잘못가면 택배회사에 책임 묻습니까? 판매자한테 이야기해서 크레임 걸지
    그럼 판매자가 물건 다시 보내주고 택배회사랑 쇼부봐서 일처리합니다.
  • 레벨 중위 1 선한영향력궁 24.03.22 11:05 답글 신고
    모야..이글 쓸려고 가입한거야???? 캡쳐하는 형님들 계시겠구만,,ㅋㅋㅋ
  • 레벨 이등병 힘이들지만 24.03.22 11:11 답글 신고
    저두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치킨 시켰는데 50분 걸린다구 해서 기다리구 있는데

    1시간 지날때쯤에 배달 완료 떠서 확인 해보니깐 음식은 없드라구요

    그래서 가게 전화를 했는데 받지를 않음 한 10통은 했음 ... 더 빡이 치드라구요 ...

    한 30분 지나니깐 배달원이 오드라구요.. 그래서 제가 30분전에 배달 완료 떠서 계속 기다렸다구 말하니

    자긴 치킨 받자 마자 바루 왔다고 ... 말씀 하시길래...,.

    별점 1점 간다 하면서 글 싸지르려구 하다가.. 그래도 요즘 자영업자 힘이 들텐데.. 이생각이 들어서

    걍 넘어 갔어요 ㅎㅎ..
  • 레벨 중사 2 쏘주요정김주사 24.03.22 11:16 답글 신고
    조리도 안됬는데 조리완료 누르는 사장도 많고 배달기사가 클릭 잘못해서 픽업완료 누르거나.....직접 받겠다고 하면 클릭 한번에 배달완료 버튼 잘못 누를때도 있어요.....
  • 레벨 대위 3 미충겡이 24.03.22 11:14 답글 신고
    이미 배달을 업주가 책임질 시스템이 아닌데 왜 아직도 사장에게 난린가요?
    배달원 연락처 떠야한다고 봅니다.(배달을 안시켜봐서 몰라요ㅜㅜ)
  • 레벨 하사 3 하리파파 24.03.22 11:16 답글 신고
    환불받고 햄버거 먹고 다했네 뭐야 이건
  • 레벨 대령 1 거침없이질주 24.03.22 11:16 답글 신고
    글 내용 말투가 딱 현실을 보여주는듯
  • 레벨 병장 아이스쿨 24.03.22 11:25 답글 신고
    혹시 여기 니 친구 있냐?
  • 레벨 상사 1 눈좀뜨고다녀라 24.03.22 11:29 답글 신고
    근데 왜 반말로 글 싸지르냐? 뭘 잘했다고 ㅋㅋ 공짜로 먹어서 분통터졌어??
  • 레벨 중사 2 세차만하면비와 24.03.22 11:30 답글 신고
    뭐지 이 저급한인간은? 똥글 싸지르면 지편들어줄알았나?? 신종 셀프디스인가?
    그리고 반말하지 말거라 꼬마야.
  • 레벨 상병 도치파더 24.03.22 11:30 답글 신고
    하.. 쓰읍 왜 또 당일 가입이지 ....
  • 레벨 원사 1 유한도전 24.03.22 11:31 답글 신고
    현 배달전문 자영업자지만
    첫째 업주님의 대처가 많이 아쉽다 판단됩니다
    업주님입장에서도 억울한 부분이 있겠지만
    우선 손님께는 빠른대응후 배민 또는 대행업체에
    따져야할 일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쓴이님은 환불에 음식까지 드셨음에도
    별점 1점을 주신건 조금 과한 처사라
    생각이 듭니다
    리뷰는 언제든 수정가능하니 조금
    자비를 베푸심이 좋을거라 사료되네요
  • 레벨 대위 3 컬러노트 24.03.22 11:34 답글 신고
    어디사냐?
  • 레벨 중사 3 풍뎅이가배추보쌈 24.03.22 11:40 답글 신고
    배달기사탓하면서 꽁지빼는 ㅈ같은 사장들이 있긴함
  • 레벨 대위 3 운동합시닷 24.03.22 11:45 답글 신고
    일부러 그런것도 아니고
    한끼 굶는다고 저세상가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공짜로 쳐드셨으면
    이야기를 꺼내지말지
    그게 그렇게 스트레스 받을일이냐
    둥글게 살아야 장수한다 에휴~~
  • 레벨 하사 2 케이케이헷필드 24.03.22 11:51 답글 신고
    이걸 본인이 잘했다고 올린다는게 좀 이상한거 같은데. 나만 그런가?
    여차 저차 사정이 생겨 늦는 경우도 생기고, 그러면 그거에 대한 보상 요구하고 받았으면 된건데.. 뭐가 문제인건지 모르겠네요.
    전화 한두통 해서 안받으면 그런가 보다, 뭐가 문제가 생겼나 보다 생각하고 다른 방식으로 일단 식사는 해결하고 나중에 경위 따져보고 보상 받으면 될일 아닌가요?
    기분이야 물론 나쁠 수 있고 시간이 아까울 수 있지만 내 기분 나쁘다고 상대의 상황에 대해 모두 이해를 안해주면 안되겠져.
  • 레벨 대위 3 머찐마린 24.03.22 11:57 답글 신고
    너 부산사는 윤석렬이냐?
  • 레벨 소령 3 웃차 24.03.22 11:58 답글 신고
    햄버거를 안먹었으면, 화 (조금) 내도 될텐데,,,,,,,,,,,,,

    음.......... 공짜 햄버거로는 화가 (덜) 풀렸다는 거죠????
  • 레벨 상병 다대포은갈치 24.03.22 11:59 답글 신고
    글쓴이 글본새보니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디보이네 ㅋ
  • 레벨 상병 말하지말자 24.03.22 12:07 답글 신고
    가게에서 배달을 직접가지 않고 배달대행으로 선택해서 보냈기에 오배달은 가게에서 책임져야죠. 대행기사 실수는 대행사와 따로 얘기하면 되고요. 전화 통화 문제도 가게 사장이 잘못 했네요.
    화가나는건 충분히 이해 하지만 음식 재배송, 환불 안받으시고 글올리셨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보배드럼 24.03.22 12:08 답글 신고
    배달이 안와서 짜증난건 알겠는데

    출근전에 시켜서 먹고 갈려고 했고

    3시간동안 전화 붇들고 있었고

    그럼 출근은 언제 하고

    사장님 환불은 현금으로 줬다는데 어떻게 받았고

    대체 어떤 일을 하시길래 출근전에 못먹은 햄버거 때문에 3시간이나 전화를

    붙들고 있는지 궁금하네
  • 레벨 소령 2 행복한삶을위해 24.03.22 12:15 답글 신고
    이글은 이사람 입장에서 쓴거임 결론은 환불 공짜음식까지 먹음 끝..ㅇㅏ 별점1점테러는 옵션
  • 레벨 대위 2 이번생은패스 24.03.22 12:16 답글 신고
    욕 더 먹으라고 추천
  • 레벨 중사 2 보배is진리 24.03.22 12:16 답글 신고
    부산남포동 이엘버거 배고파서 예민하셨네예 ㅠㅠ
  • 레벨 소령 1 달걀먹는스님 24.03.22 12:21 답글 신고
    뭐지?

    꽁으로 햄버거도 먹고, 환불도 받고, 햄버거도 먹고, 사과도 받았고, 별점 1점테러도했고, 소리도 질렀지만

    아직도 분이 안풀렸다는건가??
  • 레벨 중장 JEDI의귀환 24.03.22 12:21 답글 신고
    처음부터 죄송합니다 제가 빠르게 처리해드릴게요 불편하셨죠? 이러면 넘어갔을거다

    이게 보편적인 상식인데 요즘 인간들은 뭘 잘못 처먹고 사는지 트러블이 있을때 거의가 공격적이고 짜증부터 낸다.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삶이 팍팍해서 정신적으로 피폐해져서 그런지 도대체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 정말 심각한 사회문제다
  • 레벨 대위 2 토토리님 24.03.22 12:23 답글 신고
    아 보배에서 당일가입은 거른다는게 이런거 때문에 그런거구나~
    도대체 왜 보배까지 굳이 굳이 와서 저런 글을 올리는거지?
    니들 보배 화력 쎄다며~~혼내줘~~하는건가?
  • 레벨 중위 2 감자탕엔감자추가 24.03.22 12:31 답글 신고
    글쓴아 정신과 가봐라 ㅋㅋㅋ
  • 레벨 하사 3 리온케네디 24.03.22 12:33 답글 신고
    어쨌든 공짜로 쳐잡수시고 환불까지 받은거네 완전 거지새끼네
  • 레벨 중위 1 이또한지나가리니 24.03.22 12:36 답글 신고
    펑 예상
  • 레벨 소위 3 김숙희박을례 24.03.22 12:40 답글 신고
    부산은 왜그러냐 도대체.. 배민사장이 남이가?
  • 레벨 이등병 888261 24.03.22 12:44 답글 신고
    브이 ^^v
  • 레벨 중장 남항부두 24.03.22 12:46 답글 신고
    자기가 잘했다고 남들더러 호응해달라고 올리는건가? ㅋㅋㅋㅋㅋ
  • 레벨 간호사 쭈니랑혀니 24.03.22 12:47 답글 신고
    제대로 진상이네...뭘잘했다고 글까지 쓴거지?ㅎ
  • 레벨 병장 원룸100평 24.03.22 12:54 답글 신고
    ...
  • 레벨 중사 2 2막6장 24.03.22 12:55 답글 신고
    쓰니와 사장의 인성은 둘째치고 배달기사에 대한건 가게가 케어해주는게 맞는데? 배달기사를 고객이 돈주고 섭외하는건 아니잖아요?
    가게 사장도 상당히 무책임하네
    그리고 베댓분은 가게하시는분인가 배달기사인가?
    님은 백화점에서 나이키사서 하자있으면 나이키본사에 연락하시나봐요?
  • 레벨 일병 김빨대 24.03.22 12:57 답글 신고
    글도 읽는 사람 기분 나빠지게 ㅈㅅ없게 쓰네
  • 레벨 중장 너편한세상 24.03.22 12:58 답글 신고
    둘다 삥이나 뽕이나구만
  • 레벨 상사 2 과연그럴지 24.03.22 13:01 답글 신고
    후..살기 팍팍해지니 별 이상한
  • 레벨 원사 1 융대르손 24.03.22 13:02 답글 신고
    말투만 봐도 그 사람이 보인다.
  • 레벨 중사 2 G502 24.03.22 13:03 답글 신고
    배민고객센터에서 해줄수 없다는걸 봐도 이건 배민1 배달아니고 배달대행사 이용하는 가게배달인데 업주가 잘못 대처한거 맞는데 여긴 왜 소비자만 욕하는건지...원래 가게배달은 음식점에서 라이더의 오배송도 다 책임지고 처리해줘야 하는게 원칙입니다. 배민1 주문건은 배민센터에 연락해야 해결되는거구요,욕은 둘다 먹어야는게 맞음
  • 레벨 대령 3 감자만두 24.03.22 13:13 답글 신고
    재연파파 ㅋㅋㅋㅋㅋㅌ
  • 레벨 준장 Hammurabi 24.03.22 13:13 답글 신고
    가입해서 첫글부터 반말 찍찍 해대고 말투 깐죽거리는거 보니.
    그냥 태생이 싹수가 없는 새끼인듯.
    가게에 전화해서 얼마나 좆같은 말투로 씨부렸을지 안봐도 오디오네.

    영업방해 하고.
    환불 다 받고.
    햄버거 쳐먹고.
    리뷰 테러하고.
    온라인에 저격하고.

    아갈창은 이새끼가 맞아야 될듯.
  • 레벨 병장 a7007zz 24.03.22 13:31 답글 신고
    햄버거 로 쳐맞아죽을새끼네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4.03.22 13:35 답글 신고
    매장이 전화 안받으면 배달기사한테 전화 한방걸면 해결될것을...

    결국은 꽁버거에 환불까지 받았으면 3시간동안 감정소비하고 새로 아이디 파서 당일가입하고 주저리 호소할만한 일인가? ㅋㅋ
    예상컨데 글쓴이 나이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중반 90년대생일듯
  • 레벨 중령 2 gnosis 24.03.22 13:41 답글 신고
    야 인간아. 너같은게 진상이라고 불리는거야. 사장이 해줄수 있는거 다해줬구만 환불해줘 햄버거 그냥 줘 그럼 사장으로서 다해준건데 뭘 또 원한거야? 뭐 니앞에서 무릎꿇고 석고대죄 라도 하길 바란거야? 딸배가 보통 배달완료하면 딸배 개인번호로 배달완료 문자한통올텐데 딸배한테 전화해서 따지던가 문자로 욕하던가 그래야지. 사장이 무슨죄? 결국 처먹을거 처먹고 돈도 벌고 했는데 전화안받아서 기분나빠서 1점 때리고 보배에 올려서 "내편들어줘" 이거 해달라는거야? 아휴...개 진상
  • 레벨 원사 3 1122333 24.03.22 13:42 답글 신고
    화내고 환불받고 공짜로 다시 배달받아 먹고 후기 1점 등록하고 보배 가입해서 글 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지우지 마세요! 님도 가게도 유명해져야죠^^!
  • 레벨 중사 1 손만잡은오빠 24.03.22 14:02 답글 신고
    술쳐먹고 적은글인가?
  • 레벨 병장 술먹고보면김태희 24.03.22 14:02 답글 신고
    당일가입에서 일단 거름
  • 레벨 소령 1 연쇄살림마 24.03.22 14:05 답글 신고
    혹시 배민
    알뜰이나 한집으로 주문하셨나요?
    만약 그렇게 주문했다면 가게사장님들은 도움줄 방법이 없어요
    기사 전번도 확인안되구요
    그럴땐 배달의민족 고객센터로 전화해야되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4.03.22 14:19 답글 신고
    으잉 ㅋㅋ?? 이거 웃길려고 쓴겁니가
  • 레벨 대위 3 인천돌팔이 24.03.22 14:20 답글 신고
    (-_-)a
  • 레벨 소장 Zhenya 24.03.22 14:22 답글 신고
    욕을 하려면 환불이라도 받지말고 해라 거지 새끼야..공짜 음식 쳐먹고 환불까지 받아놓고 여기서 진상짓 하는 이유가 뭐냐? 기분나쁘고 빡쳐서? 너같은 새끼를 진상이라고 함..거지새끼..너 일베지? 반말하지마 버릇없는 새꺄.. 하는 짓이 꼭 가방끈 짧고 가정교육 못 받은걸 팍팍 내고 있네..장사집에 진상 떨려고 20통 넘게 전화하면서도 미인한 생각 한번도 안 들었지? 중간에 ‘참을만큼 참았다고 생각한다’? 너 생각하지마 진상새꺄
  • 레벨 이등병 칼잡은파파 24.03.22 14:32 답글 신고
    쯧쯧 왜그냐? 참 힘들게 산다
  • 레벨 병장 좌낸서이쓰 24.03.22 14:36 답글 신고
    줜나 팍팍하게산다~ 화풀때 찾다가 걸린듯~
  • 레벨 하사 3 보배횐님 24.03.22 14:37 답글 신고
    이상한사람들 많네여기 이게 고객잘못으로 몰어간다고?? 미치겠네 당신들같으면 음식시켜서 배달완료 물건은 안오고 전화연결도안돼 몇시간만에 연락돼서 바쁘다 내잘못아니다 아무튼 뒤에 환불받는다고 업주가 잘못없단거예요?진짜?? 사람 속은 뒤집을대로 다뒤집어놓고? 미치겠다 음식장사하는사람들만 모여있는건가
  • 레벨 이등병 마디휴 24.03.22 14:43 답글 신고
    저랑 같은 생각 이 신분이 있어 다행입니다.

    내가 이상한 건가 해서 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니죠?

    저도 여기 댓글 보다가 정말 가게에서 댓글 알바 고용한 줄 알았는데, 계급 보고 그게 아닌데 했습니다.

    정말 놀라워서 로그인해서 댓글 적어봅니다...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4.03.22 15:05 답글 신고
    이건 그냥 저의 개인피셜로 의견을 표해봅니다만..

    일단 글쓴이가 주장한 내용들이 1도 보탬이 없이 사실이라는 가정하에 당연 그순간만큼은 화가나거나 억울할겁니다.
    저같아도 식당측에서 저렇게 응대하면 화내고 그랬을겁니다.

    다만, 일단 음시값 환불을 받았고 + 음식도 어찌되었건 수령하셔서 공짜로 취식을 하였습니다.
    (솔루션1. 무료취식 + 솔루션2. 식대환불)
    거기다가 별점1점 주면서 본인 분풀이까지 다하셨습니다.
    (개인적감정해소. 별점1 평가)

    개인적으로 저라면 솔루션1,2까지 받았으면 그냥 거기서 만족했을테지마 사람감정의 중요성은 다른것이니 개인적감정해소 까지는 이해합니다.

    하지만 거기서 그치지 않고 영향력이 매우 막강한 보배에 새로 아이디를 개설해서 그식당 좉대봐라는 식으로 이렇게까지 남길만한 일이냐 말입니다..

    수제 버거에 지역 오픈하시고 남긴 평가 내용까지 올리면 누구나 저식당이 어딘지 금방 찾습니다.
    글쓴이가 입은 피해는 어느정도 해결된것 같은데 이정도까지 해야 하나? ...하는게 글쓴이에 공감 못하는 보배회원들의 생각아닐까요?

    물론 개개인의 억울하과 감정도 중요하지민 그런거 하나하나 일일히 만족시키려면 한도끝도 없습니다.
    적당한 선에 타협하는법도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청년세대들은 이걸 잘모르는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 레벨 이등병 마디휴 24.03.22 15:32 신고
    @85쉐비실버라도 저기서 그치지 않은 게 리뷰글에 사장 답글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았을까요??

    배달 시켜서 원래 잘 리뷰를 안 쓰는 사람이라, 답글에 답글을 달 수 있는지 모르겠으나

    말씀하신 대로 글쓴이가 주장한 것에 1도 보탬 없는 글이라면

    리뷰 달았고, 사장이 사과한 내용대로 다시 댓글로

    상황 설명과 개인적인 업무로 부득이하게 대응이 미흡했다 죄송하다고 했다면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글을 쓰진 않았을 것 같네요.

    글쓴이 내용만이 정말 사실인진 모르겠으나

    사장 쪽에서 먼저 목소리를 높였다고 하였는데

    사장님 답글은 고함은 고객이 쳤다고 하니,

    글쓴이가 다시 이렇게 커뮤니티에도 글을 쓰지 않았을까요?

    물론 저라면 저 정도까진 가지도 않았겠지만, 그럴만했네 정도까진 생각이 들었고

    여러 다른 분들과 생각이 달라 답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좀 더 많을것을 배워야 할 청년 인지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름의 생각을 작성했습니다.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4.03.22 15:46 신고
    @마디휴 />
    사장의답글이 그렇게 잘못되거나 거부감이드는 내용이라 생각지 않습니다. 고객이 리뷰로 매장의 타격이 갈만한 내용을 남겼고 사장또한 방어적인 차원에서 고객이 본피해에 대해 사장 나름대로 본인이 조치한 내용들을 남긴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전글 말미에도 남겻듯이 하나하나 모든감정을 만족시키는 조치는 상대적이기에 적당한선에 타협하는 법도 필요하다는겁니다. 요즘은 너무 극단적인 감정으로 끌어가려는 의도가 자주보입니다.

    그리고 상황을 봤을때 식당노출 위험성이 있는 저식당의 잠정적인 피해 가능성이 글쓴이가 당한 피해보다는 훨씬 높아보입니다.

    *마디휴님 댓글의 비추는 제가 아닙니다..
    다양한 의견과 님처럼 예의있고 건강한 토론은 좋습니다.
    혹시 오해하실까 남깁니다.
  • 레벨 이등병 마디휴 24.03.22 16:21 신고
    @85쉐비실버라도 네,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자 생각을 해 보고 있었습니다.

    양쪽 모두를 생각하며 하였을 때 위험성은 식당이 높다는 의견에 공감합니다.

    방어적으로 작성할수있었다는 것도 동의 합니다. 다만 작성된 내용에는 아직 의문이 듭니다.

    담백하고 솔직하게 작성되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은데 라 는 생각입니다.(물론 글쓴이 글이 사실일 경우)

    말씀 주신 것처럼,

    모든 감정을 만족 시킬 순 없고 누군가는 저의 의견 처럼 만약 사장님이 답변을 작성했다고 했어도

    뭘 잘했다고 사실대로 다 설명하며 썼다며 기분 나쁘게 받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더 다양한 시각과 생각을 가지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추나 찬성에 연연하지 않으므로 괜찮습니다.^^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2 스댕고래 24.03.22 21:24 신고
    @85쉐비실버라도 멋진 글 잘 읽고 갑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이런 감정 때문에 원문에 공감을 못하는 거 같습니다.
  • 레벨 소위 3 speedbubu 24.03.22 14:53 답글 신고
    가게 주인 자격이 없다… 그깟 공짜 햄버거가 중한게 아닌데 숲을 못보고 나무를 보는 저런 양반이 사장을 하니.. ㅉㅉㅉ
  • 레벨 원사 3 똬르 24.03.22 15:00 답글 신고
    곧망할자영업자 vs 진상 vs 날치기딸배
  • 레벨 병장 돌쇠구락부 24.03.22 15:0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홈키파칙칙 24.03.22 15:14 답글 신고
    배민 존나 웃긴데 리뷰 사장 맘에 안들면 명예훼손으로 신고때림 ㅋㅋ 리뷰 한달간 숨어있고 별점은 그대로 적용 ㅋㅋ 지들 맘에 안들면 신고 ㅋㅋ 음식평점 솰라솰라 하면 명예훼손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스포풀옵리밋 24.03.22 15:20 답글 신고
    커뮤니티 많이하는 말투네 보니까 본인도 제대로 대응안했을꺼같구만 한끼안먹었다고 나라잃은 심정인가봄요?;; 글쎄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세요 화이팅~~~~~
  • 레벨 대위 2 지삐몰라 24.03.22 15:24 답글 신고
    니 얘기를 적은거 맞냐?

    햄버거는 왜 먹는데? 껀수 걸렸다 싶으니까 목구멍이 허벌나게 열렸음?
  • 레벨 대위 1 아같다 24.03.22 15:51 답글 신고
    저런 대가리 나쁜것들이 진상갑질을 하고 처 자빠졌으니 전국민이 악에 받혀 모든 곳에다 진상갑질을 해대니 자영접자들이 점점 사라지는거임.. 저런것들은 경찰에 고발해야함..
  • 레벨 훈련병 회오으리 24.03.22 15:58 답글 신고
    글쓴이님 혹시 문재인이세요?
  • 레벨 소령 2 startand 24.03.22 16:01 답글 신고
    배민에서 주문 했으면 사장잘못
    배민1에서 주문 했으면 고객잘못
    내용일 보니 배민애서 주문…고객은 배달원 전화번호를 알수없음….
    졸라 개빡칠만함
  • 레벨 중사 2 소염제 24.03.22 16:03 답글 신고
    모든세상이 다 내 기준!
    안타깝다
  • 레벨 원수 현샤인 24.03.22 16:06 답글 신고
    사장님이 극한직업이네요..
  • 레벨 중사 1 ambergris 24.03.22 16:08 답글 신고
    음식 자체문제라면 사장에게 따질일이지만
    본인이 3시간동안 전화기붙들고 있던거 저녁을 못먹고 출근한거깢지 피해라고 한다면 사장입장에선"배달업체 문제"라고 답변할수밖에 없지
    배달비를 지불하고 음식을 받는것은 배달업체와 고객의 일이지 사장의 일이아님
  • 레벨 소위 1 오탄 24.03.22 16:12 답글 신고
    중립..
  • 레벨 병장 잇츠비 24.03.22 16:19 답글 신고
    이딴거 쓸라고 가입까지 했네ㅋㅋㅋㅋ 으 질려.
  • 레벨 원사 3 바람내음 24.03.22 16:25 답글 신고
    3월 21일 가입
  • 레벨 이등병 그러지모 24.03.22 16:31 답글 신고
    배달대행 기사님이 배달했으면 완료문자 받았을텐데 그번호로 연락하면 바로 해결되는걸 뭐한다고 연결도 안되는 매장에 몇시간동안 전화하고있습니까ㅡㅡ 답답한사람이네
  • 레벨 원사 3 0피구왕통아저씨0 24.03.22 17:15 답글 신고
    밤일하는 배달거지새끼 존나 당당하놐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안철수는남자닭 24.03.22 17:26 답글 신고
    이게 고객이냐
  • 레벨 대령 1 생키야 24.03.22 17:48 답글 신고
    고픈 배를 움켜쥐었으면 등가죽이랑 뱃가죽이 달라 붙었었겠네요.
  • 레벨 대위 3 큰거온다 24.03.22 17:48 답글 신고
    혀가 반쪽이라 반말로 하는 거야?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듯

    커뮤도 각각의 커뮤가 운영하는 룰이 있을텐데

    그럼 거기에 맞게 글을 싸질러야지 안그래?
  • 레벨 대위 1 mefor 24.03.22 19:01 답글 신고
    배민은요;;..사장들도 기사들 전번을 몰라요;;;저기
    뭔가 착각하시는데요...배민은 예를들어 무슨동 무슨동만뜨지
    주소도 알지 못해요;;...
    당연 배달라이더 기사 전번도 몰라요;;..
    배민자체 배민고객센터 전화 오지게 안받아요;;..
    사업체자체도 미치는데 그럼 어쩝니까...;;
    당연 시킨 고객님도 기사 연락처 안보일거예요;;..
    그럼뭐 어쩝니까;;...사업장에선;;..
    사업장자체에서도 기사 연락처+배민이색히들이 전활 안받는데
    사업장님도 빡치셨겠네염..;;
    아니 뭐 연락이 되야 고객이랑 통활하지
    배달 라이더자체 연락처를 모르는데 ㅡㅡ;;
  • 레벨 병장 boss 24.03.22 19:39 답글 신고
    한두번 전화해서 안받음 말아야지.... ㅉㅉ
  • 레벨 소령 1 장대주 24.03.22 20: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얘기들어보면 전혀 다른소리나올듯 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파운더 24.03.22 20:17 답글 신고
    가입하고 첨부터 반말글.....
  • 레벨 중사 3 언제나행복하자 24.03.22 20:20 답글 신고
    기사 문자 안와으면 연락 불가..
    배민 연락안되고 가계 연락안되서 밥못먹었으니 기분 상할만한도 함..
    사진없고 문자 없는 오배송 기사가 전부 배상하도록 해야된다.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4.03.22 21:02 답글 신고
    환불받고 음식도 먹고 테러도 하고 세상 신났네
  • 레벨 대령 3 백색소음 24.03.22 21:17 답글 신고
    ㅋㅋㅋ 어디 아프나 여기다 이딴글 욕먹을려고 쓴거같은데

    욕하지마세요 님들 무작위 고소 합니다요~~~~~~~~~~~~~~~~~~~~~~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4.03.22 22:49 답글 신고
    공짜 행버거에서 빵터짐
  • 레벨 중장 X1상남자 24.03.22 23:17 답글 신고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지 모름.마인드 거지새끼들도 본인들이 거지새낀지 모름
  • 레벨 중위 1 파파마마 24.03.22 23:30 답글 신고
    제목이 잘 못 되었음 이건 미친 고객 대응이라고 하긴 약하고 미친 진상 고객의 대응이라고 해야 할 것 같음
  • 레벨 소위 1 그렙에잠이오니 24.03.22 23:53 답글 신고
    공짜 햄버거 1개론 모자랬나봄...
  • 레벨 중령 1 니쌍디제루 24.03.23 11:43 답글 신고
    룬떡열이 응가쉬야나 처먹어라!!!! 벌거지놈아
  • 레벨 대위 3 쓰리런 24.03.23 17:38 답글 신고
    그리고 너 왜 반말하냐? 햄버거가 아닌 예의를 쌈싸드셨고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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