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주기는 4개월마다 이구요.
2023년 12월 정수기 점검하는달이었습니다.
12월26일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 전화가와있었고.
모르는 번호다보니 바쁘고해서 우선 무시했습니다.
근데 12월27일 문자가왔습니다.
정수기 필터 문앞에 걸어두고 간다고.
그리고 문자오고 잠시후 서비스만족도조사 문자가 왔습니다.
바로 해당 지국? 으로 전화하였더니 담당팀장이받더니 사과한마디없고 그럼 다시 보내드릴께요. 하고 끊었습니다.
잠시후 지국장? 이라는 사람이 전화와서 옆에서 내용들었는데 너무 죄송하다고 하며 12월 이미 말일이 다 되가니 1월에 연락드리고 꼭 방문드리겠다고 해서 알았다고했습니다.
근데 1월 한달동안 전화.문자.방문 조차 없이 2월로 흘러갔습니다.
그래서 SK매직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민원제시한다니까 민원부서 연결은안되고 본인한테 얘기하라고하더군요 .
내용 다 설명해줬더니 "담당 상급자 지국장 연락드리라고하겠습니다" 하고 끝이었습니다. 근데 역시나 지국장인지 팀장인지 연락한통 없구요. 그렇게 지극 5월달을 향해 가고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SK매직 정수기 몇 개 째 쓰는데 그런 적 한 번도 없었음
전화 미리 와 날짜 잡고 카톡으로 다시 한 번 보내줌
날짜 시간 어긴 적 단 한 번도 없었음
그분도 바쁨
횽네 집 연락만 기다리고 있지 못 함
근데 다들 불안해 하더라구요
저를보고... ㅠㅠ 저 착해요 ㅠㅠ
스스로 자가 교체가 가능한
모델인듯 한데요.
우선 필터 직접 교환하시고
문에 걸어 놓고 간 직원 이름이 뭔지만
알아 놓으세요.
그리고 4월 즉 이달 또 방문인데
동일 직원이 오면 만족도 평점
최하점 주시고 불만 적으시면 됩니다.
그럼 해당 직원 수당 삭감은 기본
팀장, 지점장까지 패널티 먹어요.
만약 다른 직원이 온다면
그 직원은 그만 두었거나 잘렸을꺼에요
이전 담당자가 갑자기 그만 두어서
말일날 다른 담당자에게 급히 배정 된
경우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