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좌측 뒷바퀴쪽 캘리퍼 교체를 했는데 오른쪽은 괜찮다고 해서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좀 찝찝한게 타이어, 쇼바 스프링, 브레이크패드 모두 교체할때 양쪽 모두 같이 교체하는데 상대적으로 캘리퍼는 교체비용이 비싸서 그런건지 아니면 크게 영향이 있는것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차에 대해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오늘 좌측 뒷바퀴쪽 캘리퍼 교체를 했는데 오른쪽은 괜찮다고 해서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좀 찝찝한게 타이어, 쇼바 스프링, 브레이크패드 모두 교체할때 양쪽 모두 같이 교체하는데 상대적으로 캘리퍼는 교체비용이 비싸서 그런건지 아니면 크게 영향이 있는것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차에 대해 잘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작동상 문제가 없으면 교체할 필요가 없죠
캘리퍼 그렇게 안비싸요.
고착된곳만 고쳐도 되요
근데 저는 짝수로 있는부속은
그냥 예방정비라 생각하고 싹갈아요.
단골 카센터에서도 고착된것만
교체 해도 된다는거
그냥 양쪽다 갈았어요.
근데 에어빼기는 하셨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