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반윤반국 26.05.15 00:12 답글 신고
    소비지원은 기업상대로나 효과있지 이사는 아무 도움안됩니다. 하루 두탕짜리 잡아서 취소종용한거 같은데 개양아치들이네요
    답글 11
  • 레벨 하사 2 자바칩프라푸라노 26.05.15 00:39 답글 신고
    업체알고싶네요ㅁㅊ
    답글 4
  • 레벨 중령 1 술이 26.05.15 00:57 답글 신고
    이사준비하고 이사할때 영혼이 털리는 시기인데 하루전에 저런일 생기면 진짜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계약금 얼마나 줬습니까? 두배 해봐야 얼마 되지도 않을건데 진짜 생각만해도 미칠거 같네요.
    답글 1
  • 레벨 상사 3 달룡장군 26.05.15 11:36 답글 신고
    저는 모든게 자동으로 녹음합니다. 갤저씨니깐요.나이먹으니 헛갈리고 까먹어서 녹음을 기본으로 해놓으니 분쟁의 소재가 없습니다. 개소리하면 갤럭시씁니다. 다 녹음되있어요 보내드려요? 그럼 다 해결됌
  • 레벨 소위 2 이제부터는 26.05.15 11:45 답글 신고
    계약금까지 꿀꺽할라고 한다고? ㄷㄷ 어느 업체입니까?
  • 레벨 중사 2 에이스킬러 26.05.15 11:52 답글 신고
    업체등장해야 알듯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6:31 답글 신고
    오히려좋아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6.05.15 11:58 답글 신고
    뭐지.. 보통 사다리차 안되다는 것은 보통 이사업체가 방문 견적했을 때 파악하지 않나요? 하루 전에 무슨 ㅡ ㅡ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3:19 답글 신고
    사다리차를 못쓴다가 아니고 사다리차가 없다(못구한다) 입니다.ㅠㅠ
  • 레벨 원사 2 낭만곰 26.05.15 13:48 신고
    @eeeebear 사다리차 없어서 그랬나 보네요. 다른 데서 쓰고 있을 테고
    그래놓고 이런식으로 나오는게 어이 없네요.
    돈이 문제가 아니고 소문나는거 금방일텐데
    사업 그만 하고 싶은듯
  • 레벨 상병 낭만호랑2 26.05.15 16:12 신고
    @eeeebear
    제가 볼땐 이중계약했을것 같습니다.
    이중계약되었는데 더 가깝거나 더 손쉬운 이사를 선택하려다 보니. 사다리차가 없다는 말로 둘러댄것은 아닐지요??.사다리차는 사전점검때 이야기를 하고 계약을 하는데 하루전날 없다??? 이사 하루전날 이사하는 집에 미리 알려줘야 하기 때문에 이중계약된것을 그때 확인 했을겁니다.
    이중계약이 아니고서야 업체에서 다른업체 알아보시라는 둥.... 하루 꽁치는 장사는 안하겠죠...이사업체 비용이 한두푼이 아닌데.... 이중계약이 되었으니 이사 하나 포기해도 손해없는걸로 밖에 안 보입니다.
  • 레벨 상사 3 이생반가 26.05.15 12:08 답글 신고
    님이 예민한것도 아니고 업체대응이 문제도 아닙니다.
    그냥 업체가 미친겁니다.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5.15 12:09 답글 신고
    업체 배때지 불렀네..이럴땐 배상 받아야 하는거 아녀? 이사짐 센터 20년 전엔 아리가또 하더만 다들 배불렀어
  • 레벨 소위 2 착신 26.05.15 12:24 답글 신고
    업체명 어딘가요?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5.15 12:26 답글 신고
    이제 세상은 정직과 신용은 사라졌다.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5.15 12:38 답글 신고
    이사 하루전 취소를 업체에서 하는건 미친짓 임.....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3:04 답글 신고
    그래서 저보고 계속 취소 유도 하는거죠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5.15 12:42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배은망덕한 업체네 에겅
  • 레벨 소령 1 킬308 26.05.15 12:48 답글 신고
    계약금까지 꿀꺽하려한다??????
    양측말을 들어봐야 할거같은 느낌인데..

    글쓴이 말 그대로라면 이건 취재가 시작되어야할 사건인데...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3:05 답글 신고
    오히려 좋아
  • 레벨 중장 우치하X사스케 26.05.15 12:50 답글 신고
    지들이 취소 강제로 시켜놓고 위약금은 지들이 끌꺽? 이거 사기 아닌가요?
  • 레벨 중령 1 LE블루 26.05.15 13:03 답글 신고
    이런건 업체 추천글하나 올려주시면 알아서 홍보될껍니다
  • 레벨 병장 thespace 26.05.15 13:03 답글 신고
    양아치 업체에 소제기 해서 소송비용까지 물게해야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5.15 13:18 답글 신고
    계약금 환불 불가???
    이런 식으로 몇건 해먹었나....
    말이 안되는데
  • 레벨 중장 아크뷰 26.05.15 13:22 답글 신고
    이사때문에 맘급한 사람마음 이용하는거 같은데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3:24 답글 신고
    제가 딱 그랬습니다.
    당장 다음날 집 빼야하는데 다른 업체쓰라고 권유하니까,...
  • 레벨 원사 3 상위l프로 26.05.15 13:30 답글 신고
    걔약금도 안준다고요? 공익목적으로 업체공개하시고 다른피해자 안생기게 해주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준서준 26.05.15 21:46 답글 신고
    기껏 너 하나 알아먹으라고 업체명 다 까발리냐?
    그 업체에서 고소하면 니가 책임질래?
    별 시답잖은 소리 다하고 있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6:40 답글 신고
    추가금 나오는대로 돈 더줄테니 이사하게 해달라 했는데 그쪽에서 계속 다른업체 알아보라하고 죽어도 자기들이 먼저 취소하겠단 말을 안함...
    그럼 어떻게 이사를 진행하나여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5.15 14:09 답글 신고
    양쪽 말 들어봐야겠지만
    높은 확률로
    당일 가입에 첫글로 이런 글 쓰는 사람들이 문제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6:34 답글 신고
    민사 후기 들고오겠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6:39 답글 신고
    돈 더 달라는대로 줄테니 이사하게 해달라는게 갑질인가
  • 레벨 상사 2 강퇴냄시가솔올 26.05.15 20:49 답글 신고
    요놈 잡았다! 이사 업체 사장님.
  • 레벨 중사 1 쟈스문 26.05.15 14:22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요. 이사 전랄 그렇지 않아도 민감한데 전랄에 계약 취소에다가 환불불가라니. 이제부터 이사 전날 취소시 계약금 10배라고 계약서에 명시해야겠네요
  • 레벨 중령 2 소중한건강지킴이 26.05.15 14:22 답글 신고
    당가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6.05.15 14:33 답글 신고
    국내3대업체 통인 영구 KGB만 쓰셈

    절대로 최저가 견적이나 이사 중개업체 쓰면 안됨
  • 레벨 이등병 찐이코 26.05.15 14:59 답글 신고
    업체가 https://24bear.com/
    여기인가요??
  • 레벨 중위 1 비샤스 26.05.15 15:05 답글 신고
    와 신종 수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Sarsche911 26.05.15 15:05 답글 신고
    이사업체 일방적 취소통보면 이사업체에서 위약금 계약금의 2배로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소위 2 졸라방어운전 26.05.15 15:32 답글 신고
    문자증거 확실하니, 내용증명보내서 주면 받으시고, 안주면 소액전자소송 하세요
    괴씸해서 받아내야죠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5 16:09 답글 신고
    본인들때문에 취소가 된건데 계약금 안 돌려주는건 이해가 안되네
  • 레벨 중위 1 써결이거니구속 26.05.15 16:21 답글 신고
    공론화 가즈아
  • 레벨 대위 1 뽀대맨 26.05.15 16:31 답글 신고
    일단 중립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6:41 답글 신고
    민사 후기 들고오겠슴다
  • 레벨 하사 1 노랑단뮤지 26.05.15 16:36 답글 신고
    지금 까지 같아서는 업체가 개 양아치네요
  • 레벨 상사 2 xeross73 26.05.15 16:45 답글 신고
    저 회사에서 이사할때 반드시 3.5톤 차만 가능하다고 몇번을 말했는데
    이사당일 엉뚱한 차가와서 난리가 났습니다. 차만 똑바로 왔다면 2시간정도면 끝날 이사를 한여름에 저녁까지 했었네요

    이사 업체말 믿지마세요. 몇번을 확인했는데 이새끼들 담당자 새끼 이삿날 잠수탔습니다.
    그리고 양아치 새끼들인게 눈독들인 쓰레기통 훔쳐갔습니다. 이거 버리는거냐고 해서 아니다 가져갈꺼다 했는데
    이사하고 짐정리하는데 그 쓰레기통이 사라졌더군요

    포장이사고 나발이고 전부 양아치에요 이삿짐 업체
  • 레벨 소장 꿀짜 26.05.15 16:49 답글 신고
    지금까지의 상황을 잘 정리해서 최소한의 증거로 내용증명을 보내세요.
    계약금 2배 물어주면 끝내시고 계속 맞서면
    법원 홈페이지 가서 민사 나홀로 소송 누르세요. 10만원정도 들어요.
    재판가면 모았던 자료 다 제출하세요.
    이런 소액사건 판사님은 억울한 사람 편이에요. 판결 받으시고 소송비용도 정신적 피해도 다 물어내라 하세요.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6.05.15 16:57 답글 신고
    일단 구청에 걔들이 허가업체인지 확인해보시고 미허가업체들도 많아요 소보원보다 그게 이사업체는 구청 허가 여부, 구청에 민원 넣는게 더 타격있을꺼예요.
    네이버에 이사허가업체치면 등록여부도 확인되니해보세요.
    이사업체들 갈수록 심각하네요..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6.05.15 16:57 답글 신고
    아~~ 이런새끼들 좀 사라졌으면...
  • 레벨 하사 3호봉 kangjjuu 26.05.15 17:19 답글 신고
    따당뛴듯요
  • 레벨 원사 1 꿀달달 26.05.15 17:44 답글 신고
    업체 사장 대가리를 망치로 까야지
  • 레벨 하사 1 압구정겔러리 26.05.15 18:16 답글 신고
    업체가 개 양아치에요 혹시 저랑 같은곳? ㅋ
    취소 못하게 계약금도 10%가 아니라 37만원 ㅋ
    저도 인터넷에 사무실이사 검색해서 착X이사 에서 견적 (오지도 않음 평수 물어보고 끝) 물어보고 다른업체 전화해서 견제 물어고니 상담원 목소리가 같은사람ㅋ 내가 잘못건줄?
    계약금 37만원 넣고 이사 하루전 까지 이사하는 분들과 통화가 안됨
    이사날이 휴일이라 차량등록을 해야 기사님들 주차비 안나가시게 하려고 하는데 배정이 안됨
    당일 배정되어 연락후 차량등록 해드림 60대 두분이 개인용달 각각 한대씩 끌고오셨고 (많이 못 실게 용달 운전석 천장높이로 딱 호루 씌워져있음)
    이사도 원래하시는 분들이 아니었음 (아버님이 안양에서 40년 익스프레스 하셧고 나도 아버지 도와서 100번 이상 해봣음.피아노 듬. 그래서 딱보면 떳따방 인지 앎.(떳다방=초보) 그분들에게 물어보니 차량 자기꺼꾸 차량포함 10만원 받는다고 함 그럼 총 57에 인부 20. 37만원을 자기들이 소개비로 먹는 구조였음
    20은 현장에서 기사님들 주라고 ㅋ
    번외로 우리집 이사할때 네이버 파워링크 업체 3곳 견적받고 젤 비싼곳과 젤 싼업체 빼고 중간가격 제시업체에 의뢰함
    몽고분들3과 한국인 한명.아주머니 한분 총 5명 왓는데 이사가 살림사리도 안부셔야겠지만 8만원 짜리 대형 화분 부셔짐ㅠ
    일룸 80만원 짜리 책상 부심 ㅠ 비데 해체후 너트를 잃어버려서 이사간집에 비데 조립이 안됨. 다 이해함 근데 중요한건 더 해드릴것 없냐? 물어보고 팀장은 남아서 10분 20분 장농.책상.냉장고 위치나 수평잡아주고 주변살피고 가야하는데 막 가고싶어하는 표정이 역력해서 보내드렷는데 다음날 커튼 치는데 통으로 커튼이 떨어짐 커튼 봉 프라스틱 고리에 피스 구멍이 있는데도 구멍 없는곳에다 뚤고 박아놓으니 금가면서 뿌셔짐. 견적보러온 부장이란 사람 전화했더니 자기 퇴사 했다고 ㅋ
    이사업체가 후기 있는곳이 없고 거의다 외주 방식임.그래서 동네 오프라인 이사업체가 좋은거 같은데 이것도 케바케 이사 중간에 우악주는 새끼들도 있었고 이건 내가 해결가능해서 괜찮은데 스트레스라 사람 간보고 그러는건지 이사하고 만족하면 명함받고 계속 그분한테 해야함 이사는 답없음
  • 레벨 원사 3 아임그루 26.05.15 19:31 답글 신고
    나쁜X사 업체는 직원들 없어요.
    싸게 견적 넣고 계약금 마니 먹고 콜 뛰우면 노인네들이 싸게 잡아가는 구조에유. 5~10만정도 ㅋ
  • 레벨 중장 준서준 26.05.15 21:48 답글 신고
    진짜 도둑놈들이네요.
    전화 받아준 값으로 차가지고 가서 몸으로 뛴 사람들보다 더 받아처먹냐?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5.15 18:21 답글 신고
    소송해야죠~ 돈이 문제가 아니라..
    남 엿먹이면 자기도 그렇게 될 수 있다는걸 보여줘야죠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5 18:27 답글 신고
    야~~~이건 뭐...사기꾼 새퀴덜은 다 주거쓰면...
  • 레벨 하사 1 내셔널지오그래프 26.05.15 18:31 답글 신고
    업체한테 계약금 두배 환불을 받고 나서 새로운 업체를 알아봤어야 하는거 아닌가?
    당일 가입에 글 자체도 두서도 없고 참..
  • 레벨 하사 2 eeeebear 26.05.15 18:36 답글 신고
    지들이 취소를 안해주는데 어떻케 환불을 받나여?
    환불 문의하고싶다고 고객센터 연락처달라니까 연락처도 없다하고 메일문의만 가능하다함.
    근데 그마저도 취소하면 고객센터 연결해준다는데?ㅋㅋㅋ
  • 레벨 중위 1 내이웃의뽀로로 26.05.15 22:21 신고
    @eeeebear 취소를 안해주면 그냥 진행하셨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령 3 마쥬니어 26.05.15 18:38 답글 신고
    ?? 계약금을 안돌려줘요?? 이거 사기꾼 새끼들이네
  • 레벨 대위 2 토끼들의반란 26.05.15 18:54 답글 신고
    이사 직전의 심리를 본인들도 뻔히 알텐데
    이런식의 일방적인 진행을 할 리가 있을까요
    업체 입장을 알고 싶네요.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6.05.15 18:57 답글 신고
    이건 형사로도 걸수 있을것 같은데.. 문자,메일 프린트해서 경찰서로 방문하시는게..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5.15 18:57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장 배룩이 26.05.15 18:58 답글 신고
    일처리가 영
  • 레벨 원사 3 잘살끙야 26.05.15 19:07 답글 신고
    한두번이 아닌 여러 사람 눈탱이 치는것 같은데요
  • 레벨 중령 2 전군아 26.05.15 19:10 답글 신고
  • 레벨 하사 2 자동차4 26.05.15 19:18 답글 신고
    후기 지다리고
  • 레벨 원사 3 아임그루 26.05.15 19:23 답글 신고
    이삿날 쌘돌이들 빵구나서 취소한듯
    아님 콜 올렸는데 쌩갔던가
    사다리는 많아요. 계약금 환불은 기본입니다. 사기죄로 신문고(대검)에 싱고하세요.
  • 레벨 상사 3 enzma004 26.05.15 19:29 답글 신고
    경찰에 바로 신고하세요. 그럼 담당 경찰관이 그자리에서 이사업체 사장에게 먼저 전화합니다. 문자에 이런이런 내용 있는데 왜 환불안해주냐고, 언제까지 해줘라 그때까지 안하면 정식 조사 들어간다.. 이렇게 합니다
    저의 경험이였습니다. 그날 바로 환불
  • 레벨 중령 2 닉네임만들자 26.05.15 19:46 답글 신고
    신고하셔야할듯
    그런식으로 남겨 먹는듯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5.15 19:56 답글 신고
    나쁜놈들 ;;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6.05.15 20:06 답글 신고
    업체에서 안될거같아서 취소요청했는데 본인이 추가금들더라도 하겠다고 해서 하기로 했는데 불안해서 다른업체로 바꿈..
    하루전에 취소요청한 업체도 그렇지만
    어쨌든
    본인이 취소한거니 환불 안되죠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5.15 20:07 답글 신고
    1.문자/통화내역/계약서 정리
    2.“계약이행 거절 유도” 정황 정리
    3.내용증명 발송
    4.소비자원 + 관할 구청(허가업체 여부) 민원
    5.필요시 소액심판
    순으로
  • 레벨 소령 1 팩트폭격전문가 26.05.15 20:17 답글 신고
    이사곰 ㅇㅇ 현재 사이트 접속불가 ㅋ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6.05.15 20:19 답글 신고
    업체 대표 등판해야할듯
    너무 말이..안되는데!?
  • 레벨 상사 2 강퇴냄시가솔올 26.05.15 20:51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손해는 어떤걸 입으셨나요? 손해입증이 어려우면 민사도 어려울 것 같은데...일단 가능하면 증거수집해서 민사로 괴롭히시길 추천해요
  • 레벨 원수 Saramim 26.05.15 21:09 답글 신고
    쓰레기같은 새끼들
  • 레벨 소위 3 갑부집딸랑구 26.05.15 21:33 답글 신고
    소보원은 아무런 힘도없고 법적으로 아뮤것도 안됩니다 소보원은 중재위원회 수준이고
    강하게압박하려면 공정위에 신고해야 효과가 확실합니다 무조건 사업체 기업에대한 부당함 신고할댄 공정거래위원회에 접수하세요 거의 90% 해결됩니다 그만큼 파워 엄청나고 제재와법적효력 확실히 행사하는 기관임
    전 공정위에 접수하고 해결 안된게없음
  • 레벨 훈련병 달리는아나콘다 26.05.15 21:50 답글 신고
    혹시 나올 추가비용
    칼차단
    업체측에선 돈 안되니 불가안내

    하루전이라 급하니
    추가 내겠다.

    업체측과
    언쟁

    자체취소 타업체 의뢰

    업체 환불불가 안내
    아닐까요?
  • 레벨 대령 1 술잔속달빛 26.05.15 22:02 답글 신고
    사기꾼새끼들...특히 이사업체가 양아치들이 많음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5.15 22:19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면 손배가 클것같은데요
  • 레벨 중사 2 멸치처럼생겨가지구 26.05.15 22:25 답글 신고
    진짜 사기아님?
  • 레벨 원사 3 격투가 26.05.15 22:28 답글 신고
    당일가입말은 믿을게 못됨ㅋㅋㅋ
  • 레벨 하사 1 닭장 26.05.20 07:31 답글 신고
    어이 없긴 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