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예열 어느정도 하시는지??
저같은 경우 바늘이 1000rpm보다 조금 밑에 있을때 출발합니다.
미션예열시, 미션위치가 N 이냐 P 냐??
이부분은 호불호가 명확하지 않네요...
전 대게 P에 놓구 시동을 끄기 때문에 P에서 예열을 하게 되네요..
제차는 그랜드카니발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예열후 출발을해도
2단에서 3단 넘어갈때 살~짝 반클러치가 들어가는듯 하네요
음.. 자세히 말씀드리면 변속시 엑셀을 덜때고 클러치를 밟는 것처럼??
하지만, 어느정도 주행한뒤에는 위 증상이 나타나지 않네요..
제차만 그런건지..?
R엔진 보유자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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