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차량 제로백 측정시
RPM 을 최대토크가 나오는 지점에 유지하면서 나가는데 더 빠를까요
무조건 풀악셀이 더 빠를까요
보통 터보차져 차량은 RPM이 최대 토크가 나오는 시점이 지나면
토크가 떨어지고 자연흡기차량은 점점 증가하는데
예를들어 최대토크가 2700에서 나오는 터보차져 차량이 제로백 테스트할시
2700 부근에서 변속을 해주면서 나가는 것과
풀악셀을 쳐서 레드존에서 변속하게하는 것
어느게 더 빠를까요?
터보차량 제로백 측정시
RPM 을 최대토크가 나오는 지점에 유지하면서 나가는데 더 빠를까요
무조건 풀악셀이 더 빠를까요
보통 터보차져 차량은 RPM이 최대 토크가 나오는 시점이 지나면
토크가 떨어지고 자연흡기차량은 점점 증가하는데
예를들어 최대토크가 2700에서 나오는 터보차져 차량이 제로백 테스트할시
2700 부근에서 변속을 해주면서 나가는 것과
풀악셀을 쳐서 레드존에서 변속하게하는 것
어느게 더 빠를까요?
근데........여기 게시판은 이런질문 참 괴롭습니다...ㅎㅎ 비전문가들이 주를 이루기때문에...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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