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마산창투 09/28 00:44 답글 신고
    헤 0 0 러에 지금 팔면 7300만원 받을 수 있어요~ 뉴 팰리 캘리그라피 가솔린 4륜
  • 레벨 중령 2 메르새됐어벤츠 09/28 04:16 답글 신고
    ㅋㅋㅋ 출고되자마자 팔라구요?
  • 레벨 소령 1 poross 10/20 10:46 답글 신고
    예전에 러시아쪽에서 스타렉스 한창 비싸게 잘 팔릴때..신차 뽑아서 바로 중고차로 이전시켜서 러시아로 역수출 할때 명의만 빌려주던 단기 알바가 있었음...명의만 빌려주고 50만원돈 받는거라 대학생들이 많이 했었음...그 수법이 현기차 레이더에 걸려서 명의 빌려주던 대학생들 현기차에서 블랙으로 저장해서 다음에 본인차를 현기차로 택할때 고생을 좀 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 레벨 준장 아좋내힘들다 09/28 04:04 답글 신고
    출고 축하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티제이세오 09/28 07:22 답글 신고
    장인어른께서 도와주셨나보네요
    부럽다 우리장인어른은 ㅜㅜ
  • 레벨 중령 1 떼구르르 09/28 08:22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 참좋은차인거 아는데
    진짜 조금만 보태면 gv80 사시는데
    물론 팰리가 나쁘다는건 아니지만
    제네시스 브랜드가 좋은점이 보증 기간이 길고 차값도 잘안떨어지고 디자인 부터가 이미 예술이라 최고죠 이점 아쉬움이 남지만 팰리도 간지 작살 입니다 보증은 노답이긴 하지만요 제네시스 일반 엔진 미션 전부
    5년10만 팰리 한돈 5천 넘게 주셨을거 같은데 일반3년6만 엔진미션5년10만 고가 차량치고 보증이
    먼가 아쉬움이 남네요 좋은차 사신건 축하! 차는 한번사면 10년은 타야 적자가 아니란 말이 있죠!
    제네시스는 보증이 좋아서 5년은 고장나도 마음 편하게 탈수 있어서 좋긴 하지요~
    보통 일반부품 어라운드뷰 고장 잘나여 스팅어 타는데 고장나면 사이드미러 한쪽에 435000원 보정하는데 20만원 약 60만원돈 들어가여
    스팅어보다 당연히 훨씬 좋은차지만
    스팅어는 일반 엔진 미션 5년10만이라
    고장나도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어라운드뷰 고장으로 사이드미러 3번 바꿨지만
    요 보증이 되서 상관은 없지만 고장이 생각보다 3년이 지나면 잘나서 돈좀 나갑니다 어뷰 보정도 해야되고 보증 긴게 최고 임
    사람마다 다르지만
    풀옵으로 팰리냐 옵션 없는 gv80이냐
    이말인데 저라면 무옵 보증긴 5년10만
    택할듯 합니다!
    아무튼
    좋은차 사신거 축하 드립니다 즐거운
    카라이프와 늘 안전 운전 하시길~
    그냥 너무 큰돈주고 사신차라 먼가 아쉬움에
    긴 댓글을 달아봅니다 꾸벅
  • 레벨 중위 1 베릴M762 09/28 08:37 답글 신고
    님같은 사람을 꼰대라고 하던데
  • 레벨 소위 3 그짜그짜 09/28 08:56 답글 신고
    지가 1원도 보태줄것도 아니면서 개소리는 존나 길게 써놨네 틀니없으면 밥 못먹지?
  • 레벨 중령 1 떼구르르 09/28 09:05 신고
    @그짜그짜 ㅋㅋㅋ 쑤아리 질러
    악플 좀 이빠이 더더 꿀잼!
    아 킹받네 더쑤아리 질러!
    이걸로 배안참 !
  • 레벨 이등병 덥네 09/28 09:0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병장 AMG63GT 09/28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어르봉카드 09/28 11:50 답글 신고
    스팅어 3.3에 조금만 더 보태면 G70 사는데 왜 안 샀어요?
    그리고 존나 한심해 보임
  • 레벨 원사 2 타티스주니어 09/28 11:54 답글 신고
    국산 타면서 사이드미러 값이 어쩌고 보증이 어쩌고 GV80이 어쩌고 참 고생이 많다 어차피 다 현대기아에서 만드는 쓰레긴데 이것저것 생각하고 훈수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깝다
  • 레벨 소령 3 떠벅군 09/28 13:20 답글 신고
    GV80에 좀 더 보태면 X5 or GLE 살 수 있어요, X5 or GLE 에 좀 더 보태면 X7 or GLS 살 수 있어요,
    X7 or GLS 에 좀 더 보태면 카이엔 or 지바겐 or 레인지로버 살 수 있어요, 여기에 좀 더 보태면 벤타이가 살 수 있어요, 조금만 더 보태면 평생 보증 가능한 컬리넌도 살 수 있는 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사 뭘 사든 개개인의 취향이 있는거늘 ㅋㅋ 혼자 이세상 이치 다 아시는것마냥 훈수질 하시네요 ㅋㅋ
  • 레벨 중령 1 떼구르르 09/28 14:22 신고
    @떠벅군 외제차는 아무나 갈수 있는게
    아닙니다! 금수저만 갈수 있음
    제네시스가 그냥 짱
    무조건 제네시스 사야됨 외제차도 안됨
    훈수질 하는것이 꿀잼 자 쏴리 질러 !
    다음 타자~~
  • 레벨 중위 1 Yangcar 11/04 15:33 답글 신고
    스팅어 좋은차 아니에여
  • 레벨 대령 3 왕초페라리 09/28 11:16 답글 신고
    석유고갈 ㅎㅎㅎ
  • 레벨 병장 모닝모닝빵 09/28 14:00 답글 신고
    저런 댓글 다는애들은 무슨차 타고다닐까 귱금 ㅎㅎ
  • 레벨 대위 3 04520V 09/29 13:30 답글 신고
    나두 좀 장인어른께 도움받고 싶다아아아아아!!
  • 레벨 상병 뚱땡구 09/29 16:32 답글 신고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대위 3 중침하지마라콱C 09/29 17:55 답글 신고
    오~~새차냄세~~~튼튼하니~멋지게생겼네요~초심잃지마시고 안운방운무사고!! 기원드립니다~~추카드려요~
  • 레벨 훈련병 항상좋은일 10/10 22:5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로 가득하세요~^^
  • 레벨 원사 1 미야남푠 10/14 17:27 답글 신고
    앗 혹시 3.8 4륜 8인승인가요?
    5월말에 계약했는데 소식이없어요ㅜㅜ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