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5.07.16 11:19 답글 신고
    욕을 하게 만드네. 저 씨부럴새끼
    답글 7
  • 레벨 원수 진햅 25.07.16 11:10 답글 신고
    어후 열받아
    답글 2
  • 레벨 소위 3 인터존 25.07.16 16:58 답글 신고
    와이프가 출산하고 남편 상태가 저런데 결혼전에 자상하고 다정해서 결혼한걸까? 애낳은 부인한테 저러는데 연애할때 잘해줬을거 같지않은데..원래 그런 남자를 선택한건지 아니면 변한건지 알수가 없음
    답글 2
  • 레벨 상사 3 인생후반전 25.07.17 10:35 답글 신고
    이혼 참 잘했네요
  • 레벨 소위 1 꼬북0221 25.07.17 10:46 답글 신고
    저것도 온전치 못하네..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5.07.17 10:46 답글 신고
    나. 쁜. 아.빠
  • 레벨 원사 3 nate0101 25.07.17 10:53 답글 신고
    저런 놈을 대신하여 사과 드립니다.
    아무리 마마보이.. 또는 지 잘난 맛에 산다고는 하지만.. 어찌 저럴까?
    나두 저렇게는 안했는데..

    저렇다면.. 데이트 할 때부터.. 싸가지 없었을 건데..
    어찌 거르지 못했을까..
    그래서 요즘 젊은이들은 혼자 사는 게 속 편할 수도 있어
  • 레벨 병장 Catp 25.07.17 10:55 답글 신고
    변호사 판사 다 여자야ㅋㅋㅋㅋㅋㅋ 진짜 의도가 훤히 보이는데 이걸 2찍이니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5.07.17 10:56 답글 신고
    가정교육이 문제야...
  • 레벨 간호사 이관처리 25.07.17 11:00 답글 신고
    헐 의외다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5.07.17 11:21 답글 신고
    결혼 전에, 아이 낳기 전에 저런 쓰레기의 모습을 보지 못했다는 것, 봐놓고 사람 바뀔거라 기대했던 것... 이에 대한 책임 없다고 못한다. 남성 잘했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불량 제품 만들지말고, 팔지도 말고, 사기 전에 잘 살피란 말이다. 반품하기 얼마나 어려운가.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5.07.17 11:38 답글 신고
    이런거보면 느끼는게
    결혼할 상대가 이런 년/놈인지 연애할땐 진짜 몰랐을까?
  • 레벨 대령 3 축에백당첨 25.07.17 12:17 답글 신고
    개XX네........
  • 레벨 소령 1 RS붕붕이 25.07.17 12:19 답글 신고
    같은 남자가봐도 남편이 개객끼네
  • 레벨 원사 2 더러우면침뱉음 25.07.17 13:47 답글 신고
    애가 애를 낳아서 그럼...

    엄마 아빠의 시작은 어른이라는 자각에서 오는거임.

    어른은 아이처럼 본능적이지 않고,
    희생과 책임이 기본으로 장착되어야함.

    그런거 없이 애를 낳으면 그저 식구가 하나 늘은것 뿐이게 됨
  • 레벨 원사 3 오금죽돌이 25.07.17 14:21 답글 신고
    남녀문제는 무조건 양 측 다 들어봐야 함

    왜냐면 끼리끼리 만남
  • 레벨 병장 갈구스 25.07.17 14:56 답글 신고
    인류가 몸도 마음도 어른이라야 2세를 가질 수 있게 탄생했다면... 적은 인구라도 훨씬 행복했을텐데...
  • 레벨 하사 1 OURTIMES 25.07.17 15:55 답글 신고
    본인이 손해 본다고 생각하는 순간 결혼생활은 힘들어집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7.17 17:06 답글 신고
    결혼하면 저럴줄 몰랐나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07.17 18:48 답글 신고
    부랄을 뽑아라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07.17 19:07 답글 신고
    그럴수도 있겠넹,,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5.07.17 20:03 답글 신고
    저새끼
    조나리. 맞아야겠다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5.07.17 20:25 답글 신고
    한국여자들의 엄살 문화... 저 만화도 과장일듯
    솔직히
    미국,유럽, 전부 애낳고 다음날이면 걸어서 퇴원합니다. 산후조리 없어요

    처음에 백인 인종이 강하고 우월해서 그런가 ?했는데
    이민카페 글보니 한인들도 전부 아무 문제없이 다음날 퇴원하더라구요

    산후조리 1주일 이거 한국에만 존재하는거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