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156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무리 마마보이.. 또는 지 잘난 맛에 산다고는 하지만.. 어찌 저럴까?
나두 저렇게는 안했는데..
저렇다면.. 데이트 할 때부터.. 싸가지 없었을 건데..
어찌 거르지 못했을까..
그래서 요즘 젊은이들은 혼자 사는 게 속 편할 수도 있어
결혼할 상대가 이런 년/놈인지 연애할땐 진짜 몰랐을까?
엄마 아빠의 시작은 어른이라는 자각에서 오는거임.
어른은 아이처럼 본능적이지 않고,
희생과 책임이 기본으로 장착되어야함.
그런거 없이 애를 낳으면 그저 식구가 하나 늘은것 뿐이게 됨
왜냐면 끼리끼리 만남
조나리. 맞아야겠다
솔직히
미국,유럽, 전부 애낳고 다음날이면 걸어서 퇴원합니다. 산후조리 없어요
처음에 백인 인종이 강하고 우월해서 그런가 ?했는데
이민카페 글보니 한인들도 전부 아무 문제없이 다음날 퇴원하더라구요
산후조리 1주일 이거 한국에만 존재하는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