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내잔고를부탁해 26.05.16 06:04 답글 신고
    아...이제 다이소도 외국인들 북적거리면 불편한데. 엊그제 명동가보니 몇해전 임대잔뜩나와 텅빈 명동이 아니던데유...북적북적
    답글 3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5.16 07:00 답글 신고
    경험 해보니 다 쓸만한 것은 아닌 것이
    에를 들어 다이소에서 커터 칼날이 2통에
    천원인데 도르코 칼날을 1통에 천원 주고
    사서 쓰는 것이 차라리 낫더군요.
    다이소 칼날은 종이나 자르는 용도로...
    답글 7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16 09:10 답글 신고
    다이소 좋은건 맞지만

    엄청난 쓰레기를 양산시킴

    안사도 되는걸 사서

    몇번쓰지도 않고 버려

    쓰레기만 만듬
    답글 10
  • 레벨 중장 내잔고를부탁해 26.05.16 06:04 답글 신고
    아...이제 다이소도 외국인들 북적거리면 불편한데. 엊그제 명동가보니 몇해전 임대잔뜩나와 텅빈 명동이 아니던데유...북적북적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5.16 21:49 답글 신고
    그때 좌베에서 명동 꼴보기 좋다고 하지않았나예???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5.17 09:02 신고
    @잭라빈 네 여기는 선동했다가 까먹었다가 과거랑 싸우는 재명교 신도들 같아요
  • 레벨 중사 2 동탄미노 26.05.17 04:06 답글 신고
    환율 땜시 그런듯.. 일본 엔화약세 일때처럼..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5.16 07:00 답글 신고
    경험 해보니 다 쓸만한 것은 아닌 것이
    에를 들어 다이소에서 커터 칼날이 2통에
    천원인데 도르코 칼날을 1통에 천원 주고
    사서 쓰는 것이 차라리 낫더군요.
    다이소 칼날은 종이나 자르는 용도로...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5.16 07:58 답글 신고
    차량 리모콘용 건전지들도요
    특히나 동전모양배터리요ㅡㅡ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5.16 08:12 답글 신고
    세상 싸고 좋은건 없죠

    그건 상술적 멘트.

    싸면서 쓸만한거..

    보통 좋은건 비싸고

    비싼건 좋죠.

    그냥 그 가격에 쓸만하고 싼거.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5.16 14:41 답글 신고
    원래 다이소 처음가면 다들 저런 반응인거죠 뭐.. ㅋㅋㅋ
    일본 처음 놀러간 애들이 돈키호테 가서 환장하는 것처럼ㅋ

    예전에 천원백화점 처음 등장했을 때, 괜히 살 것도 없는데
    들어가서 구경하던 생각이 나네요~
  • 레벨 소령 3 라면에는김치가 26.05.16 18:40 답글 신고
    다이소 제품은 대부분 딱 몇번 또는 몇달만 쓸거 사는 곳임..
    딱 싸구려 이케아...
  • 레벨 하사 1 Tal1766 26.05.16 21:28 답글 신고
    인정
  • 레벨 병장 행복제안 26.05.16 21:44 답글 신고
    중국에 알리가 있다면 한국엔 다이소가 있다 라는 말도 있죠~
  • 레벨 원사 3 SKINHEAD 26.05.17 07:55 답글 신고
    맞음,,, 어디서 쓰지도 못 하는 저가용 물품 모아다가 팜,,, 한번은 유리로 된 물병에 보리차 담아서 냉장고에 꺼내서 마실려는데 퍽 하고 깨져서 손가락 베임,,, 그것도 깊게,,,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5.16 07:03 답글 신고
    또 기밀유출하네
  • 레벨 중사 3 경기광명JA 26.05.16 07:26 답글 신고
    살거 없어도 자주갑니다.
    신상 나온거 있나 싶어서~
    너무 즐거운 다이소 쇼핑~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팀부천74 26.05.16 08:08 답글 신고
    하나사러 가서
    두개세개 사고 나오는 곳
    그곳은 다이소
  • 레벨 중위 3 Humasis 26.05.16 08:13 답글 신고
    기쁨살 수 있는 곳
  • 레벨 원사 2 다마스AMG 26.05.16 08:13 답글 신고
    공구나 전자 제품의 성능이나 수명이 딱 가격 만큼임..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5.16 08:15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일본 돈키호테보다 다이소가 훨씬 더 낫다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5.16 08:19 답글 신고
    미국에 딸라샵 대비 확실히 다이소가 더 고급진 느낌은 있더라구요
    달라샵은 예전 천원마트 느낌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5.16 13:32 답글 신고
    규모나 구성품목 자체가 비교도 안되죠.
  • 레벨 상사 3 햇살을받고 26.05.16 08:56 답글 신고
    왜 상장을 안하죠? ㅜㅜ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5.16 09:10 답글 신고
    다이소 좋은건 맞지만

    엄청난 쓰레기를 양산시킴

    안사도 되는걸 사서

    몇번쓰지도 않고 버려

    쓰레기만 만듬
  • 레벨 중위 3 프리하게 26.05.16 14:08 답글 신고
    ㅎㅎㅎ 싼맛에 충동구매가 너무 많아요
  • 레벨 소위 1 뿌산꿈돌이 26.05.16 14:21 답글 신고
    그건 구매자가 알아서 소비해야지 충동구매해놓고 다이소탓하네
  • 레벨 일병 데헷취 26.05.16 16:29 답글 신고
    그건 필요없는걸 구매하는 사람이 문제
  • 레벨 중위 2 예레기 26.05.16 18:05 답글 신고
    몇번 쓰지도 안을 물건을 왜 사나요?
  • 레벨 하사 2 등기사냥꾼 26.05.16 21:13 답글 신고
    안사도 되는걸 사는게 다이소탓인가요?ㅋㅋㅋㅋㅋ진짜 남탓 대박
  • 레벨 소장 깔롱쟁이롱 26.05.16 21:17 답글 신고
    이양반은 모든게 남탓일듯
  • 레벨 원사 2 쪼코사랑어멈 26.05.16 22:24 답글 신고
    테무보다 나음..
  • 레벨 중장 ch27O9 26.05.17 01:24 답글 신고
    당신이 강남백화점에서 100만원 주고 산 물건이 쓰레기라면
    강남백화점 욕합니까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6.05.17 04:04 신고
    @ch27O9 그건 욕할만 하죠;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6.05.16 09:38 답글 신고
    하다하다 전빵까지 국뽕 가즈아

    성심당 도 가즈아
  • 레벨 대령 3 간첩윤석열 26.05.16 09:4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만족 했던것은 5000원짜리 겨울용 조끼..딱 그 값어치지만 몇번을 세탁해도 잘 채워지고 따듯함. 그리고 5천원짜리 드라이. 체감상 6개월은 쓴거같은데 머리 잘 말리더라. 이정도면뭐..껌인데? 휴대성 좋아 간편해 근데 크기가 좀 작긴해 ㅋㅋ
  • 레벨 중사 1 꼬모에스타뚜 26.05.16 10:03 답글 신고
    디즈니: 다이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6 10:26 답글 신고
    전에 남포동 다이소 갔더니 일본여자 둘이서 막 구경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일본에 살았던 적이 있어서 옆에서 다 알아들음 ㅋ
  • 레벨 상사 2 Xeleven 26.05.16 11:33 답글 신고
    이젠 솔까 다이소가 알리보다 쌈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5.16 21:23 답글 신고
    알리에서 싸게 득탬했다고 좋아하다가 다이소에서 똑같은 물건 더 싸게 파는 거 보고 좌절했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5.16 13:33 답글 신고
    당연히 이미 진출 했구요 한국 다이소와느누비교도 안될 정도로 그저 그래요.
    미국 달러스토어 고급버전 같은 너낌.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16 12:21 답글 신고
    쇼핑중독 주의
  • 레벨 중사 3 율호사랑 26.05.16 12:38 답글 신고
    다이소 네어플램인가하는 칼종류 가격대비 완전 좋음.. 엄청 날카로움 과일깎는데 스르르..
  • 레벨 소위 2 이자시키고치호나보카 26.05.16 12:44 답글 신고
    합리적 가격에 맞는 합리적 기능.

    모든 사람이 고기능 고사양을 원하는게 아님.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5.16 14:57 답글 신고
    방문한게 확실하구나 나랑같은생각을하는걸보니
  • 레벨 소위 1 촛불배신재앙문 26.05.16 15:38 답글 신고
    일본 다이소 아니었으면 이런 장기 인플레 정국에 더 힘들고 외국인들은 더 쇼핑할곳도 없었을듯.. 아이엠에프 극복하며 세계가 칭송하던 장기 고성장을 이끌던 김대중 정부가 인플레가 동반으로 딸려올수 있는 고성장 문제를, 대형마트로 뚫어내고, 일본과 친선하여 한류를 대폭 촉발시킨것처럼.. 다이소 같은 케이스도 일본과 관계를 잘 맺지 않았더라면 과연 가능했을까 싶은 온국민이 체감하는 좋은 케이스임.
  • 레벨 중위 2 피안도악귀라 26.05.16 15:42 답글 신고
    예전엔 동네에 천냥 백화점이라는 가게들이 많았었지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6 16:29 답글 신고
    진짜로 다있소! ㅎㅎ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6 16:35 답글 신고
    좋은걸 이제 알았네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5.16 17:09 답글 신고
    휘발유도 팔았음 좋겠네.
  • 레벨 상사 2 한청 26.05.16 17:58 답글 신고
    싸고 다양하지만 품질은 싸구려 중국산이 대부분..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5.16 18:48 답글 신고
    하나 사러갔다가
    한바구니 사게됨..
    싸서 그런데 모이면 비싸 짐
  • 레벨 소령 3 VoV7790 26.05.16 19:03 답글 신고
    솔직히 다이소 흠... 질이 너무 떨어지 가격은 저렴하고 종류가 엄청 많지만 질떨어지는게 너무 많음 저렴하면서 좋은 제품은 없음 ..
  • 레벨 중위 1 조온디어 26.05.16 19:38 답글 신고
    그러다가 많이 버리면서 후회함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5.16 20:10 답글 신고
    린정
    그러나 계산대에서 큰 금액을 지출하는 날보게됨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5.16 20:14 답글 신고
    애고 어른이고 다이소는 다 좋아 함
  • 레벨 중사 3 더스트사이몬 26.05.16 20:33 답글 신고
    오픈런을 하게되는,,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6.05.16 20:37 답글 신고
    다이소 화장품이나 차량용품 세차용품 쓸만함 하이브리드와이퍼만해도 개당5천 이걸로 자주갈아주는중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6 20:39 답글 신고
    오늘 다이소에 분무기 사러갔다가 3만원쓰고옴 헤드 기능성 티셔츠가 3천원 5천원임
  • 레벨 소위 1 루이스홍구 26.05.16 20:49 답글 신고
    저도 옷 사봤는데 막입기도 외출복으로도 좋던데요?
  • 레벨 병장 불타는화양리쇼바올려 26.05.16 20:45 답글 신고
    일번 기업 이미지가 남아서 편견가지는 사람들이 있는데
    한국기업에다가
    알리에서 살만한것들은 왠만하면 다 있음
    가격도 알리보다 싸기도함.
  • 레벨 일병 지구가멈추는해10 26.05.16 22:22 답글 신고
    이미지가 남긴해서 저도 처음에는 안가려했지만 한국백프로지분이라는 기사에 가고싶더라구요. ㅎㅎ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16 22:00 답글 신고
    뭘 새삼스럽게

    외국에 달라라마 원달라 제품이라고 있으면서...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5.16 22:39 답글 신고
    테무 ㅡ열개중 아홉개 쓰레기
    다이소ㅡ열개중 다섯개 쓰레기.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7 09:25 답글 신고
    다이소 최고가 5천원 5천원에 많은걸 바라는것도 문제임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5.16 23:24 답글 신고
    다이소를 왜이리 다들 찬양하는지..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5.17 01:22 답글 신고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라서 그렇죠
    알리나 테무는 한번도 못쓸 물건들이 태반인데, 다이소는 그래도 최소 두세번은 쓸 수 있는 물건이라 가성비로는 최고입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7 09:26 답글 신고
    다이소 최고가 5천원임 그리고 급하게 쓸려고 찾다보면 다이소에서 웬만한건 다구해서 쓸수가있음
  • 레벨 중장 ch27O9 26.05.16 23:39 답글 신고
    생각해내....뭔가를 잊고 있었어....빨리 생각해내
  • 레벨 하사 1 핑크렐로 26.05.16 23:43 답글 신고
    다이소에서 쓸만한건 몇개 안되는데. 쓰레기 천지.
  • 레벨 원사 3 철벽방어운전 26.05.17 12:05 답글 신고
    다이소가 없다면 꼬끼오를 가라.
  • 레벨 원사 3 favian 26.05.17 19:23 답글 신고
    다이소 가면 즐겁긴하지.
  • 레벨 훈련병 메라빛 26.05.17 20:18 답글 신고
    인터넷에서 산 5만원짜리 만년필보다 다이소 5천원 만년필이 휠씬 부드럽게 잘 나온것보고 놀랐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