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얼마전에 포르쉐 판교 전시장을 방문 파나메라 4s를 운행해보며 이 차가 가지고있는 여러 매력을 느껴보았는데요 , 가격이 옵션 넣을거
넣고하니 2억돈을 육박하더군요 , 그래서 파나메라 4도 비교시승을 해보고 싶었으나 4는 시승차가 없다고해서 여기에 글을 남기게 되
봅니다.
두 종류모두 스포츠 패키지? 인가요, 여튼 그걸 옵션으로 넣고 , 가변배기도 넣고 그러면 딜러의 말에 의하면 고속도로 같은곳에서 4가
에스에 비해 좀 딸리는것 말고는 똑같은 느낌이라는데 실제로 그런지가 궁금합니다.
가격차이는 3-4천이 나지만 에스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것인지 아니면 4 만으로도 충분히 파나메라의 여러가지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지가 궁금합니다.
그럼 즐겁고 편안한 주말 보내십시요.
상위모델에 대한 갈증이 생길 확률이 높습니다만..;
결국 4로 갔네요 1억8천3백 에 옵션마니넣고.. 바디,썬룹,21,크레용컬러,스포츠배기,등등모두 넣었네요)
4로 선택한건 전 5년이상 못탈것 같거든요 5년이상 탄다면 S가 더좋지만 그이전에 판다면 4가 손실이 적다합니다.
그리고 리스료도 월 40~50 정도 더 내야하고.. 외관만 보면 제가주문한건 터보급이라 자기만족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S로 할것그랬나 생각이 들긴하다만 자기 합리화가 되네요 .. 무었을 결정하든 파나메라는 정답이죠
멋진차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자 뉴스를 보니 파나메라가 300여대 팔렸는데 그중 4가 80프로 이상으로 많더군요!!
한가지 더 궁금한건 네비문제입니다.
현대나 기타의 수입차처럼 네비게이션이 편리하지 않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