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게 형님,누님,동생분들.
약 2개월전 cls 신형을 출고 받고 지금껏 즐겁게 타고 다니는 두딸의 아빠 입니다 ㅎㅎ
현재까지 약 4,400km정도 주행을 하였구요.
일단 간단하게 개인적인 주행 소감을 말씀드려 보려구요.
1. 크 기
두딸 (초등미만) 과 와이프가 타기엔 아주 괜찮습니다.
뒷좌석 카시트 설치하고 앞좌석 풋매트 설치하면 애들이 차도 문제없고 ㅎㅎ
트렁크 공간도 생각보다 넓구요. 대형캐리어1, 중형캐리어2 접이용 유모차 외 갖가지 물건들 다 들어갑니다!
골프백은 대각선으로 하나만 들어가더라구요ㅠㅠ 어헝헝
밖에서 봤을때도 크기가 작아보이진 않습니다!
2. 편의사양
뭐.... 다 있습니다. 반자율주행,통풍시트, 메모리 시트, 헤드업 등등
1억이 넘는차에 현대차로 말하면 고스트 도어 클로징이 없어서 좀 아쉽긴 하지요...
3. 소음 및 주행
잘나가고 조용합니다;; 이번 신형 g90내린 친구가 있는데, 깜짝 놀랍니다. 디젤이냐고..
그만큼 6기통 디젤이 잘나가고 소음도 적고 좋다는 말이겠죠?
e클 타고 있는 친구는 자기차에 비해 완.전 틀린차라더군요;;
치고 나가는거나 가속력또한 우수하구요, 200까지 밟아봐도 걍 150정도? 밟고 있는걸로 보여요. 너무 안정성이 좋아서 ㅎ
전 외제차가 첨이라 잘 모르겠습니다만, 암튼 좋은차임엔 확실합니다 ㅎㅎ
4. 디자인
이건 정말 호불호가 갈리는 상황입니다만....
벤츠 차 사러 갈때 e클 익스클루시브 사러간거였는데, 어쩌다 보니 cls를 구입한터라..
구형에 대해 알지도 못했고 시승차는 물론 없거니와 뭐 이래저래 정보도 없어서, 에라 모르겠다 하며 지른(?)거였는데 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디자인 이쁘더라구요!! ㅎㅎ
뒷태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옆쪽 라인으로만 보여드리려 노력합니다 ㅋㅋ
참고로 뒷태가...그 스타워즈의 클론병사 느낌인데, 전 갸들 좋아합니다
5. 그외 장,단 점
차 성능에 대한 단점보다는...
공도에서 잘 안보이는 차라서 희소성(?)이 있고, 그 희소성 덕분에 "아 저차 저집에 사는 아저씨 차다", "누구 아빠차다" 라는 등의
소문이 순십간에 퍼집니다. --;
그리고 이름이 cls다 보니, c클로 보시는 분이 더러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막 설명하고 있는 제가 응(?) 하는 느낌이 팍 들때가 있어요ㅎ
뭐 차알못이 대충 끄적여 봤는데, 두서없이 적었더라도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1만키로 주행한 후 다시 소감 적어 올릴께요~~~~^^*
편의사양 : 다른차에도 엔간한거는 다있음
실내 : 개좁음
정숙성 : 6딸이라 조용해도 디딸은디딸
디자인 : 좆망
퍼포먼스 : 아재운전이라 그딴거 모름
최대단점 : 이제 단종
결론 : 난 그냥 처박아두고 아우디 Q8나오면 사야징~
할인때문에요?
할인은 amg라인은 안했어요~~
위에 말씀하신 할인은 일부 센터(회사)에서 진행한겁니다.
전 지방에 살고 있어서, 여기 센터에서는 대폭 할인을 진행하진 않았구요.
외제차 몰아보신 분들은 센터 담당 어드바이저 외에 해당 센터에서 구입하고 진행한 딜러가 있으면,
서비스 등의 질이 확연하게 틀려짐을 알 수 있습니다. 못느낀분들은 그런딜러를 못만나신듯해요.
일부 센터에서 진행한 할인을 전체 할인으로 안봐주셨음 해요~
제가 사려는 센터에서 할인했으면 아이고~감솨 하면서 기분 좋았을 겁니다 ㅠ
잘~봤습니다^^ ㅊㅊ
감사합니다~
하지만 소음, 진동에서 S클 만큼 잡아내지 못했다더군요
450 가솔린이 나올건데... 디젤 단일 모델에서 선택은 좀 아쉽죠~
편의사양 : 다른차에도 엔간한거는 다있음
실내 : 개좁음
정숙성 : 6딸이라 조용해도 디딸은디딸
디자인 : 좆망
퍼포먼스 : 아재운전이라 그딴거 모름
최대단점 : 이제 단종
결론 : 난 그냥 처박아두고 아우디 Q8나오면 사야징~
편의 : 벤츠쪽에선 옵션 많은편, 다른 차종에선 대부분 있음
실내 : 타다보면 그렇게 좁진 않음. e클보단 넓게 느껴짐
단, 뒷좌석 발밑 부분이 막혀있어서 좀 불편함
정숙성 : 조용함. 타보지 않은 사람들이 디딸이라는 이상한 말을 씀
디자인 : 개인 호불호가 갈리는데, 사진빨보단 실물이 더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음.
퍼포먼스 : 미투
최대단점 : 단종은 안되고, 일반라인으로 출시되고 amg라인은 인디오더로 판매함.
멋진실내와 반자율때문에 cls로 가고싶었지만..
e클ex로 갔어여..
뒷자리에 카시트2개하면 그냥 차안이 꽉 차버리는 느낌이고 카시트 설치상태에서
아이 태우고 내리기가 허리아프고 간간히 뒷자리에 성인태우기는 힘들겠더라구여..
어쩔 수 없이 포기했지만 아른거리긴하네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랬나요 ㅎ 적응되니 편~안 합니다~ ㅋ
맴이 찢어지지만 amg라인은 그정도는 할인 안해도 뭐 나름 위안을 삼았지만...
그냥 뭐 좀 그렇더라구요 ㅋ
단점: 의자 (지나친스포츠시트 어깨를 밀고있음), 일반주행시 서스가 단단해서인지 충격이 큼
포트홀은 정말겁나구요.... 서스가 단단해서 그렇다기 보다는, 런플렛이라 포트홀 같은 파진부분 지나면서 휠에 부딧히며 나는 충격인듯 싶더라구요...
소비자를 속이는 벤츠의 사기임 뒷자석탔다가 욕만하고 바로내렸네요 ㅎㅎ
주행하보니 생각보단 괜찮더라구요..
가온데 좌석도 사람 앉을 수 있게 되어 있는건데, 다만 턱이 있을 뿐입니다...
다른 벤츠들도 중간좌석은 발쪽이 불룩한차가 더러 있구요
저도 17년 11월에 출고한 e300익스 2만 타고 넘기고 cls400d로 왔습니다.
크기 : 납작 길죽 - 인정
편의 : 벤츠쪽에선 옵션 겁나 엄청 많은편, 다른 차종에선 대부분 있음( 530i msp가 옵션은 더 많음)
실내 : 타다보면 그렇게 좁진 않음. e클보단 넓게 느껴짐(단 헤드 공간은 장난 없음....)
단, 뒷좌석 발밑 부분이 막혀있어서 좀 불편함 (운전기사 두고 탈께 아니라....와이프와 둘이서만 타서 잘 모르겠어요ㅎㅎ)
정숙성 : 조용함. 타보지 않은 사람들이 디딸이라는 이상한 말을 씀(e300 익스 보다 조용하고 530i msp 만큼 조용함. 정차시는 디젤인지 암)
디자인 : 개인 호불호가 갈리는데, 사진빨보단 실물이 더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음.(저도 디자인 엄청 이뿌다 생각이 드는데 가끔 머스탱이 보여요 ㅋㅋ)
퍼포먼스 : 달리는거 좋아라 하는데 잘달리고 좋음.
최대단점 : 단종은 안되고, 일반라인으로 출시되고 amg라인은 인디오더로 판매함.(19년도에는 cls300d 들어 온다 하더라구요)
결론 : 길바닥에 잘 안보여서 겁나 만족 중. (w213 e클, g305시리즈. 엄청나게 길바닥에 많이 보임)
패밀리카로는 e300익스나 530i가 좀더 아주~~~조금 더 편하다(뒷좌석 때문에)
운행소감 감사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