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0cc 터보 1by1 421마력 (논 하이브리드) 제로백 3.9초
2. 8단 듀얼클러치 장착
3. 옵션으로 앞브레이크 6p로 변경가능
4. AMG GT4 63S랑 똑같은 실내와 , 휠장착 가능.
5. 드리프트 모드를 이용해서 4륜구동에서 후륜구동으로 가변가능
6. 앞쇼바 맥퍼슨 , 뒷쇼바 4링크
7. 가변 서스펜션 장착시 3단계로 조정가능 ( 컴포트 , 스포트 , 스포트+)
8. 가변 퍼포먼스 배기 장착
9. 6가지 운전자모드 장착 ( 미끄럼 , 컴포트 , 스포트 , 스포트+ ,레이스 , 인디비주얼)
10. 총 4가지 ESP 전자장치 가능 ( 기본 , 스포츠 , 프로, 마스터모드)
11. 트랙패키지 장착시 전세계 서킷 맵을 보면서 기록체크 가능
12. 엔진 헤더 , 크랭크케이스에 총 2단냉각수 장착 + 슈퍼 고성능 인터쿨러를 총 2단으로 장착..
13. 스피커 부메스터 장착
실가속 영상떳는데.. 소리만들어도 기존 a45보다 훠어얼씬 빠름..
다운사이징 엔진 들 이장점은 저배기량 고출력 터보 에 장점으로서연비 환경 출력 3가지를 다잡았지만
마지막 내구성에는 문제가 제기된것이 틀린 사실이 아니기에... 그래서 고배기량 자연흡기차량이 세월이흘러도 인기인 이유가 다있지요 어짜피 돈많으면 이런차사겟습니까더위급 타다 질리면 팔고를 반복 하겟지요
다만 돈은 없고 고성능 차는 타고싶고 저차라도 사서 달려보고 싶고 as지나면 폭탄이요 아님사고나서쫑나거나.
AMG 안붙은건... A45가 아니라 다른 모델일듯.
제가 살돈이 없다는거...ㅠ
일단... 국내에 출시 할지가 관건.
그냥... 45말고... 45s만 출시 해서 가격이나 좀 다운 되길 ~
다운사이징 엔진 들 이장점은 저배기량 고출력 터보 에 장점으로서연비 환경 출력 3가지를 다잡았지만
마지막 내구성에는 문제가 제기된것이 틀린 사실이 아니기에... 그래서 고배기량 자연흡기차량이 세월이흘러도 인기인 이유가 다있지요 어짜피 돈많으면 이런차사겟습니까더위급 타다 질리면 팔고를 반복 하겟지요
다만 돈은 없고 고성능 차는 타고싶고 저차라도 사서 달려보고 싶고 as지나면 폭탄이요 아님사고나서쫑나거나.
a45 순정차량들 외국에서는 누유부터 시작해서
미션 트러블 상당합니다
빠른차들은 3만키로대 부터 미션 나가는 케이스 종종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올해 A45 amg 1대가
미션 문제로 보증기간내에 수리 받았습니다
엔진출력을 미션이 못버텨요
그리고 실상 2천 cc 380마력 이상이라
타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반 터보렉이 상당합니다
이전 터보차량들과는 확연히 체감 가능한 터보렉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20개월하면 달에 얼마 내나요?ㅎ
빠빠빡~~~
한국에서 7천에 나오겠습니까 ?
아~ 돈이 없구나.
일반은 똑같이 380마력이구요
오히려 배기음은 구형이 더 좋네요
하지만 구형에 비해 드리프트 모드는 신의한수네요 ㅎ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