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값이면 네임밸류는 911인거 같은데 911보다 gt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주행성능의 특장점이 있으면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포르쉐가 주행성능도 나을거 같은 느낌은 듭니다만
일단 amg gt는 제 드림카로 점찍어놨습니다.
뒷좌석도 전혀 없고 혼자 즐기기엔 딱이고 꼭 오토바이같은 스포츠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와일드해보이고요.
같은 값이면 네임밸류는 911인거 같은데 911보다 gt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주행성능의 특장점이 있으면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포르쉐가 주행성능도 나을거 같은 느낌은 듭니다만
일단 amg gt는 제 드림카로 점찍어놨습니다.
뒷좌석도 전혀 없고 혼자 즐기기엔 딱이고 꼭 오토바이같은 스포츠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와일드해보이고요.
일단 GT는 현재 신차 출고가 안되니 1억 초반대 중고로 보시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인지라, 시선은 GT가 좀 더 받습니다. 까레라 카브리올레 오픈시라면 더 주목 받겠네요.ㅎㅎ
배기 사운드는 GT지만, 7천 RPM 이상에서 터지는 사운드는 991 MK1이 낫다고 봅니다. GT는 걸걸거리는 중저음 사운드는 굿이지만 5천 넘어가면 터빈 빨리는 소리에 묻히면서 확실히 소리가 밋밋해져요. 박력있는 사운드는 GT가, 입체적인 사운드는 까레라인것 같네요. (MK1 기준)
가속력이나 달리기는 GT가 까레라 한 체급 위와 비슷한데, GT는 프론트 행이 길어서 조향시 미묘하게 감각이 다릅니다.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리네요. 적응은 금방 됩니다.
장시간 운전시에는 전 오히려 까레라가 더 편했습니다. 까레라 GT3 이런거 말고요.ㅎㅎ (물론 GT도 굉장히 편한 스포츠카 입니다.)
두서 없지만 둘 다 좋은 차량인지라 뭘 선택하셔도 후회는 안하실 것 같네요. 참고로 노멀 GT면 가변배기가 없을건데 이건 손 좀 봐주시면 더 우렁찹니다.ㅎㅎ
카브리올레 아니고 쿠페라면 GT가 좀 더 시선 받았던거 같아요.
저희 회사 여직원이 제 차보고 박스터 타시네요~ 하는거 보고 살짝 맛탱이 갔네요.ㅋㅋ
911은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듯요... 젠장;;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