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으로 타고다닐 분이 있긴 있나요?
이런 저런 옵션 넣으면 2억은 훌쩍 넘어버리던데요
1억5천 정도면 그래도 넘볼만한데 2억넘으면....아무리 차좋아해도 돈 안되는 사람은
심리적 장벽을 느끼네요....
포르쉐는 그냥 웬만한건 탄다 생각하면 2억 넘는다고 봐야겠네요
BMW M이나 AMG면 2억 안되도 충분히 포르쉐만한 차량 구할 수 있는데
그냥 포르쉐 마크값이라고 봐야하나보네요
깡통으로 타고다닐 분이 있긴 있나요?
이런 저런 옵션 넣으면 2억은 훌쩍 넘어버리던데요
1억5천 정도면 그래도 넘볼만한데 2억넘으면....아무리 차좋아해도 돈 안되는 사람은
심리적 장벽을 느끼네요....
포르쉐는 그냥 웬만한건 탄다 생각하면 2억 넘는다고 봐야겠네요
BMW M이나 AMG면 2억 안되도 충분히 포르쉐만한 차량 구할 수 있는데
그냥 포르쉐 마크값이라고 봐야하나보네요
전 당췌 그 [포르쉐 바이러스] 라는거에 면역이라도 있나 아무 느낌이 없어서...
오히려 저는 취향이 M/AMG 라서 현재도 M 을 타고 있네요..
911 보다도 S63 AMG 가 더 땡기고,
박스터 보다는 M4 가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제겐;
편할땐 편하다가 조지면 나름 잘나가고 딱 그게 다였어요
노멀모드 놓을때는 변속충격도 거의 느껴지지않았고 장거리도 뛸만했어요
스포츠 플러스에서 변속기는 그냥 말이 필요없는정도
다만 너무 군더더기 없으니까 m탈때 그 맛이 안나던
단점은 m이나 amg같이 6기통 이상 대배기량이 아니어서 약간의 아쉬움이죠
정리하자면 모드에 따른 변화가 m이나 amg대비 가장 컸고 변속기와 포르쉐 브랜드 빨
단점은 m이나 amg 대비 부족한 기통수에서 나오는 아주 약간의 아쉬움
비엠 벤츠타다 기변한 오너들은 다르다고 말하는게 포르쉐이지요
이런문화는 기아현대 와 제네시스
제네시스와 벤비아를 비교할때도 보이는 현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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