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매우놀란호랑이 19.12.24 17:52 답글 신고
    사실 포르쉐 북미서는 911기본 MSRP는 10만달러 살짝 밑도는 수준인데 한국에서 가격뻥튀기 너무 심하게해서 팔고있습니다.
  • 레벨 병장 두문자D 19.12.24 17:54 답글 신고
    포르쉐 사는 분들이 가성비 따질 입장은 아닌데 제입장은 m이나 amg만 찾게되는 원인입니다
  • 레벨 상병 DIGO 19.12.24 17:59 답글 신고
    포르쉐도 시승해보고, M, AMG 도 시승해 봤는데..
    전 당췌 그 [포르쉐 바이러스] 라는거에 면역이라도 있나 아무 느낌이 없어서...
    오히려 저는 취향이 M/AMG 라서 현재도 M 을 타고 있네요..
    911 보다도 S63 AMG 가 더 땡기고,
    박스터 보다는 M4 가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제겐;
  • 레벨 하사 2 힝냐힝냐 19.12.24 19:09 답글 신고
    S63amg는 파나gts랑 비교대상이 아닐까요?
  • 레벨 소위 3 폭풍저그 19.12.24 18:00 답글 신고
    마력같은 출력이나 직빨만 보면 M이나 AMG 포르쉐 큰 차이 없어보이지만 이름값이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막상 타보면 차이가 좀 있어요 제가 M과 포르쉐를 둘다 소유해보고 탔었던 입장에서는 그렇더라구요 포르쉐는 외계인이 만든것 같아요
  • 레벨 병장 두문자D 19.12.24 18:10 답글 신고
    음...그정도인가요...궁금하네 진짜 얼마나 대단한 차이길래
  • 레벨 소위 3 폭풍저그 19.12.24 22:56 신고
    @두문자D 직빨이야 순정 560마력 M5였어서 빨랐는데 출력이 더 낮은 포르쉐가 왠지 더 빠르다는 느낌과 코너링할때 안정성에서 차이가 좀 크더라구여 그리고 기어변속이 너무 빨라요 가장 놀란건 코너링시 차가 안쏠려요 ㅜㅜ 물론 세단과 스포츠카의 차이점은 있을듯요 근데 M은 아직도 그리워요 ㅎㅎㅎ M만의 매력이 있음 직빨은 최강인듯
  • 레벨 소장 족방매야 19.12.26 15:10 신고
    @두문자D 911은 아니고 박스터 잠깐 탔었는데
    편할땐 편하다가 조지면 나름 잘나가고 딱 그게 다였어요
    노멀모드 놓을때는 변속충격도 거의 느껴지지않았고 장거리도 뛸만했어요
    스포츠 플러스에서 변속기는 그냥 말이 필요없는정도
    다만 너무 군더더기 없으니까 m탈때 그 맛이 안나던
    단점은 m이나 amg같이 6기통 이상 대배기량이 아니어서 약간의 아쉬움이죠
    정리하자면 모드에 따른 변화가 m이나 amg대비 가장 컸고 변속기와 포르쉐 브랜드 빨
    단점은 m이나 amg 대비 부족한 기통수에서 나오는 아주 약간의 아쉬움
  • 레벨 하사 2 힝냐힝냐 19.12.24 19:07 답글 신고
    안타보거나 돈이부족한 사람들은 별반 차이 없다고 합리화 시키고
    비엠 벤츠타다 기변한 오너들은 다르다고 말하는게 포르쉐이지요
    이런문화는 기아현대 와 제네시스
    제네시스와 벤비아를 비교할때도 보이는 현상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