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LaVenice 09/03 18:23 답글 신고
    테슬라 유튜버신 듯 한데...... 어쩔까나....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3 18:45 답글 신고
    모델 S 를 처음 샀을 때는 차량에 문제가 있으면, 서비스 기사가 대구까지 내려와서 고쳐 줬습니다. 그리고 사고가 나면 렌터카 업체에서 대차를 해 주고, 제 차를 서울로 가져 갔었지요. 그래서 서비스도 맘에 들고 차량도 좋았으니 조금 불편해도 타다가 모델 X도 사게 되었는데, 모델 X 가 사고 난 후 부품 수급이 안 된다며 5개월째 정비공장에 들어가있고, 그건 자기들의 잘못인데도 아무런 조치도 없이 알아서 기다려라고 하니 답답해서 모델3를 다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모델3 마저 이렇게 고장이 나고 서비스마저 황당하니 환불 요청을 하게 되고, 저 같은 열혈 팬도 돌아서게 만드네요. ㅎㅎ
  • 레벨 중사 2 집념의구라 09/03 19:00 신고
    @Greenwave 안타깝네요. 5개월간 부품 수습도 안되서 센터 들어가 있는 차를 두시고 또3를 사시는 용기는 대단하십니다. 저런 말도 안되는 서비스를 하면서 배째라는 업체는 망해야 합니다. 변호사 선임해서 소송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강화마루 09/03 19:12 답글 신고
    모델x로 개판을 경험했는데 모델3 재구매라...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3 19:23 답글 신고
    모델S 서비스에 만족했고, 모델X 로 개판을 경험했으나 코로나 핑계를 대며 제가 언론사에 연락을 하겠다고하자 자세를 바꾸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전화라도 해주는 자세를 보였고 (결과적으로는 5개월이 지나도록 변화는 없지만), 테슬라 반자율주행의 편리함에 익숙해져 다른 차를 몰고 싶지가 않아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모델3를 주문했지만 지금와서 서비스 때문에 안티로 변했습니다.

    주변에 사고 싶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가며 말릴 계획입니다.
  • 레벨 상병 띠부띠실 09/03 22:37 답글 신고
    레몬법의 첫 사례가 되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00:12 답글 신고
    자동차 제조사의 불량과 서비스 시스템이 엉망인데, 소비자에게 그걸 떠 넘기려는 게 너무 마음에 안 듭니다.
  • 레벨 상사 1 유빈아빠입니당 09/04 01:53 답글 신고
    레몬법이 과연..
    힘내세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09:12 답글 신고
    분쟁을 조정은 해 주겠죠. 지금처럼 일방적으로 당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검정말 09/04 10:36 답글 신고
    관심이 많은 차량이라서 유튜영상을 자주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출고영상보면 이건 뭐 다들 이해심 과 배려심이 많은지 어처구니 없는 단차와 어처구니 없는 스크래치도 뭐 그냥 넘어가고
    오히려 함께한 동료들한테 저정도면 평타 이상이라고 오히려 회사를 변호해주는 현상이...

    그런 영상들 보면서 서비스도 개판이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뭐 그렇군요.
    집밥먹일 수 있어서 고려했다고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드는군요

    위 상항을 2번이나 겪으시고 또 구매하셨다면 내가 모르는 뭔가 테슬라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드는데 일단 피해를 보고 있으시니 힘내세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6:59 답글 신고
    모델S 타던 2년 전만해도 서비스 센터에 차가 많이 안 밀려서 좋았는데 올해 모델3가 들어오며 엉망이 된 것 같습니다.
  • 레벨 중사 2 호갱이다 09/04 11:25 답글 신고
    속상하시겠어요... 힘내세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0 답글 신고
    엄청 황당하죠. 뭐 이런 회사가 다 있나 싶어요.
  • 레벨 하사 2 tram1004 09/04 12:37 답글 신고
    랜드로버 바통을 테슬라가 이어 받은 듯.....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0 답글 신고
    랜드로버는 그래도 양아치 1위죠.
  • 레벨 소령 1 나라팔아먹진말자구요 09/04 13:39 답글 신고
    전국에 서비스센터 갯수만봐도 판매량대비 택도없는데... 지금 테슬라를 사는건 나는 얼리어답터라고 알리고 싶은 이유밖에 안됨...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0 답글 신고
    네. 절대 동감합니다.
  • 레벨 대위 3 duddjtlfj 09/04 14:31 답글 신고
    애당초 차를 만든지 얼마 안된애들이 만든차를 ....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1 답글 신고
    그러게요.
  • 레벨 하사 2 맨체스터77 09/04 15:21 답글 신고
    테슬라전기차는 가격만 엄청나게 비싸고 조립품질도 엉망이고 A/S 도 엉망이어서 구입을 아예하지말고 타사수입차로 알아봐서 구입할것이 낮지 않을까요? 오토파일럿이란기능이 처음엔 좋을거라보지만 이기능의 실체는 자율주행기능이 아니라 그냥 쿠르즈컨트롤기능이라고합니다 레벨2밖에 않됩니다. 절대 속으시면 않됩니다.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2 답글 신고
    그나마 오토파일럿 때문에 3대째 호구짓을 하다가 이번 as 때문에 맘이 확 돌아섰습니다.
  • 레벨 상병 biolet 09/04 16:16 답글 신고
    와..글 읽기만했는데 답답하고 화가나네요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4 17:02 답글 신고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맛스타사과맛 09/07 08:59 답글 신고
    보는 내내 고구마 20 개는 먹은듯 하네요..
    잘 해결 하세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7 22:19 답글 신고
    맞습니다. 답답했어요.
  • 레벨 병장 크레이지마린 09/07 21:57 답글 신고
    차량판매가 늘었는데 서비스센터인력을 못늘리니 터질게 터진거네요.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7 22:19 답글 신고
    당연한 결과죠.
  • 레벨 훈련병 보배왕 09/08 17:41 답글 신고
    고가의 차량구입하셔서 마음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레몬법이 있긴하지만...과연얼마나 도움이될런지 의구심마져듭니다
    왜...항상 소비자만 당해야하는지..모르겠네요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8 18:42 답글 신고
    https://autopostkorea.com/?p=28977 기사가 나왔습니다.
  • 레벨 병장 병신만보면짖는시바견 09/09 15:45 답글 신고
    테슬라... 다 알고 구매하신거 아닙니까?
  • 레벨 중사 1 Greenwave 09/09 17:57 답글 신고
    서비스가 이렇게 개판으로 변했는지 몰랐죠. 그래서 알리기 위해 이렇게 노력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