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점
거대한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이렇게 큰화면은 처음봄
(다만, 애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 연결시 출력되는 화면이 작아짐)
4륜조향.
시속 60km 이하에서 활성화되는 사륜조향으로 코너링 안정감 증가. 편안한 유턴. 좁인길 통과 유리.
에어서스펜션.
거친 노면을 삭제시키는 편안한 승차감.
기타
다양한 주행모드로 SUV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을 것같고(테스트해보진 않았음).파노라마루프의 개방감이 좋았음.
2.단점
시도 때도 울리는 재난문자(업댓되기전까진 해결안됨)
초반 악셀시 굼뜬 응답성(이게 젤 맘에 안듬)
너무 무거운 핸들링(이건 개인에 따라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어라운드뷰 부재.
네비.자율주행.내부고급감이 국산제네시스 보단 확실히 부족함.
3.결론
할인받고 8천초반에 구입가능한데, 독삼사 차보다는 확실히 저렴하지만 하차감이 없고 국산차보다 옵션 떨어지지만 독일차의 기본기와 에어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어서 경쟁력은 있어 보입니다.
Q7 Q8 카이엔에서 딱지 빼고 실속만 차리면 투아렉이죠.
비엠도 재난문자 계속 울리는거 못막음...
초반 악셀 느린건... 내 7시리도 마찬가지...
다만 스포츠 모드 놓으면 완전 다른 세상임...
핸들링이 가벼우면... 노면에 따라 핸들이 돌아가는 현상도 발생함...
묵직한게 팔은 좀 아프겠지만... 내가 보기엔 단점이라 말하기도 좀 그런 상황임...
어라운드 뷰는... 뭐... 단점 맞는거 같음...ㅋ
그리고 옵션들은... 국산차가 잡다한 옵션이 더 좋고 많은건 사실...ㅋ
시승기는 추천~~
폭바 디젤 세팅이 원래그런가요
아테온 시승때도 좀 그랬던거 같았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