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나 이런경우 어떻게진행 되나해서 문의 드립니다
인터넷을 통해 물건 확인후 중고매매상 방문하여 본차량 말고 현장에 있는 차량을
리스로 구입했습니다
8/22 구입후 일주일뒤 처음 운전 하였고 9/2 첫주유시 주유구에서 연기가 너무 심하게 나 매매사장님께
알려드렸더니 유증기일꺼라 다음에 다시 넣어보라고 했습니다 직접 현장까지 오셨구요
10일뒤 재주유시에 똑같은 현상 발견하여
중고매매상사에서 가라는 정비소에도 갔다왔고(정상적인 상황은 아니라고함) 정밀건사가 필요하다고 하심
딜러분께서 구입후 한달내 드는 보험이 있다고 거기에
접수해서 A/S받으라고 했서 또 접수하고 센터가서 진단을 받았습니다
지정정비소 의견도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라고 하고 보험 혜택을 받을수 있는
품목이 아니라고 해서 다시 딜러분에게 연락했더니 차량(재규어) A/S센터에
넣으라고 해서 또 접수 해서 넣었습니다
센터에서 연락이 오기를 재규어에서 유증기 관련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제 동영상을 보시더니 기존의 사례에 비교해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하시고
부품은 아직 본사에서 만들지지 않아 수리는 힘들다고 합니다
분명 차량의 저런 현상은 정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문제가 있다고하시구요
이럴경우 제가 딜러분에게 환불요청이 가능한가요? 너무 답답해서 문의드립니다
기름넣을때마다 주유소직원분이 주유를 만류 했는데(3차주유)
어떻게 계속 유지를 할수 가 있겠습니다.
참고로 8/22일 구매했고 일주일 정차후 9/2일 처음 주유시에 알렸으며
2차주유시 9/12일 동일문제 발생 알렸으며
현재 3차주유하고 재규어 센터에 차량 들어가 있는상태입니다
10일이 리스료 납부라 돈은 이미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너무 답답해서요
게시판을 잘못 선택한거 같아서 이쪽으로 이동 문의했습니다
주변에 말리는 사람이 없었으니 사셨을텐데
정말 안타깝네요....
제 지인의 형이 중고차매입딜러(?)가 한분 계시는데 본인께서 절대 매입안하는 차가
재규어랑 랜드로버라고.
팔면 10에 8은 고객이 잔고장으로 뭐라하신다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