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회 이상 서비스 방문
배터리 이상 3회
오디오 4회
사륜구동 이상 5회 이상
그 밖의 크고 작은 정비
가장 화가 나는 것 세가지
1. 지프 오디오 이상 최초 오디오 볼륨 조절이 되지 않고 dmb 수신이 같은 장소에서 되다 안되다 하여 서비스 센터 입고
이후 dmb 전혀 되지 않음, 오디오 볼륨조절만 수리 되었음
센터 측 답변은 [원래 그렇다]
이후 오디오 전원이 꺼지지 않는 문제 발생 하여 제입고 이 때 dmb 문제 다시 거론
역시 dmb 문제 발생
센터 측 답변 [hd방송 때문에 그렇다]
본인은 방송 경력자라 dmb 방송과 일반hd 방송의 전파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음
센터에서 거짓말로 일관 하여 따져 봤으나 얼버무리면서 [원래 그렇다]는 식으로 일관
오디오 문제 제차 발생
시동을 껐음에도 오디오 계속 켜져 있거나 헨즈프리 사용 중 지속적으로 통화 중 끊김으로 입고 역시 dmb 문제 거론
오디오 켜져 있는 문제는 해결 되었으나 헨즈프리 문제와 dmb 해결 되지 않음
dmb 문제 다시 제기 하였으나 [한국에서는 잘 되지 않는 다]는 억지 답변만 되돌아 옴
참고로 오디오는 한국형으로 맞춰져 나온 제품임
서비스 센터 마다 dmb 불량에 대한 답변이 다른 것은 그냥 임기응변 식 얼버무리는 답변으로 밖에는 생각 되지 않음
2. 선루프 장동불량
본인은 휴가 중 선루프가 갑자기 닫혀지지 않아 현장에서 100킬로 이상 떨어진 곳으로 가족을 태우고 한시간 넘게 운전 하여 응급조치로 겨우 선루프를 닫을 수 있었다.
이후 거주지와 가까운 곳의 센터에 의뢰를 하였으나 담당자의 말은 우리는 잘 되니 도로 가져가라는 식의 답변만 돌아 옴
그럼 이후 또 발생 하면 그 때는 책임 질 수 있냐? 물으니 다시 가져 오라고 하는데 본인은 답답 하여 일단 입고 된 차량이니 제데로 다시 점검 바란다고 했으나 과연 점검을 했는지는 확인 할 수 없었음.
그리고 만약 워런티 기간 지나서 발생 하면 어떻게 책임 질 수 있냐 물으니 그 때는 원칙데로 돈 내라고 함.
그 예상데로 워런티 기간 끝나고 작동오류 발생
선루프 문제는 동호인들도 겪고 있는 증상으로 확인 됨
3. 사륜구동 에러
사륜구동 고장 메세지가 서너달 간격으로 주기 적으로 발생
센터 갈 때 마다 정신적으로 매우 힘든 순간
최근 센터에서 이야기 중 들은 내용은 지속적으로 사륜구동 에러가 발생하는 것이 사륜구동 모터의 문제만 아닐 수 있다.
기어 부분쪽 문제 일 수 있다는 답변 들음
그렇다면 그 기어부분은 어째서 서비스 기간 중 점검 할 생각을 하지 않고 워런티 끝난 다음 말을 했느냐는 질문에 명확한 대답 하지 않음
그리고 워런티 기간 중 지속적으로 발생한 문제를 워런티 끝났다고 나몰라라 하는 것은 해당 기간 동안 명확하게 수리를 하지 않고 있다 기간 이후 유료 서비스에 해당 되었을 때 수익을 올리기 위한 것으로 밖에 생각 되어지지 않은다
정황상 그렇게 밖에 생각 하지 않을 수 없다.
너무 화가나서 따졌더니 '부품워런티'를 적용 하겠다고 함
무엇인지 물으니 부품이 최초 교환 된 시점 부터 일년 동안 고장이 발생 하면 제품 수리가 가능 하다고 함
그래서 그럼 만약 워런티 기간 중 부품워런티가 끝나는 부속이 있을 수 있는데 그건 어떻게 책임 질 것이냐 물으니 명확한 답변 하지 않고 계속 같은 말만 반복 함
지프 한국 지사의 서비스 대응 너무 답답 합니다.
국산 브랜드의 나몰라라식 대응이 화가 나서 외산 차량을 구매 했으나 브랜드 상관 없이 소비자에게 하는 행동은 [팔면 끝] 이라는 생각으로 소비자를 우롱 하는 것으로 판단 됨
벤츠도 마찬가지임
거기나 여기나 팔면 그만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