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BMWM기여워 20.09.28 15:14 답글 신고
    ㅋㅋㅋㅋ 나중에 구형으로 가격내리면
    911GT3자연흡기 사는게여 어정적한 스포츠카 등급은 그닥여 ㅋㅋ 어짜피 스포츠카는 확실히 사는건걸여 아니면 그냥 세단탈래여 ㅋㅋ
  • 레벨 원사 3 18CM 20.09.28 15:43 답글 신고
    19년 파라메라4 운행중인데 90km가던도중 빗길에서 희떡 돌아간적 있습니더..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 4륜이라꼬 너무 믿지말고예~~ 안운하이소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37 답글 신고
    4륜도 조심해야겠군요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국방색 20.09.28 16:08 답글 신고
    허허 포르쉐는 s이상은 타야 타는 맛이 난다합니다..그냥 노말하고 s자 붙은거랑 상당히 많이 차이납니다....차량에 따라 최소 100마력이상이 차이 나니까요.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38 답글 신고
    S가 있고없고의 차이가 크고
    S를 추천해주시는군요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1 공더쿠 20.09.28 16:09 답글 신고
    악천후에 좋으라고 하는게 사륜이 아닙니데..
    굳이 장점을 꼽자면 코너링느낌이 좀 다르져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39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코너링의 느낌이 어떻게 다른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 레벨 원사 3 conering 20.09.28 16:31 답글 신고
    911 4륜은 안정감은있지만 재미가덜합니다 안그래도 엔진이 트렁크에 달렸는데 후륜을타야 뒤에서쫙밀어주는 바윗덩어리같은 911의 진정한맛을 느낄수가있음.. 어차피 기본이오토여서 2종보통운전자들도 운전하는데 지장없습니다 대신에 매뉴얼모드로 패들쉬프트로 단수바꿔가면서 주행을못하는정도면 재미가 상당히없을거임 포르쉐 스포츠카들은 매뉴얼로 2,3,4단 업다운하면서 고알피엠으로 죠지구노는재미가 일품.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41 답글 신고
    답변감사합니다^^
    4륜말고 후륜을 추천해주시고
    매뉴얼 패들쉬프트 조작하면서 타는맛이 있나보군요
  • 레벨 중령 2 파지줍는아재 20.09.28 16:33 답글 신고
    까레라->까레라4->까레라S->까레라4S

    체감이 아니고 390마력과 440마력의 차이

    제로백 4초와 3초 차이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43 답글 신고
    마력이 좋아서 제로백 앞자리가 바뀌어버리네요
    답변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부두술사 20.09.28 16:43 답글 신고
    신형 카레라 s 오너입니다.
    노말과 s 체감할수 있을정도의 힘차이 느껴집니다...s 이상 추천
    수동은 GT 모델이므로 일반 카레라 s 나 4s 는 그냥 오토로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눈길에서는 운행 안하시는거 추천드리므로 s 정도면 충분하지 싶습니다.
    s냐 4s냐 논란이 많습니다. 논란이 많다는건 호불호의 차이지 차의 성능이 고성능이냐 아니냐는 아닌 듯 싶습니다.
    고알피엠 재미를 느끼는데는 스포츠 모드나 스포츠 플러스 모드면 충분합니다. 패들쉬프트 사용은 천천히 익숙해지면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17:45 답글 신고
    S를 추천해주시고 오토로 운행가능
    4륜은 기호의 차이이고
    패들쉬프트는 여러분이 추천해주시는군요
    답변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2 폭풍저그 20.09.28 19:51 답글 신고
    저처럼 오래 살고 싶은 사람은 4륜 선호합니다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8 20:54 답글 신고
    4륜이 안정성이 좋은가보군요
  • 레벨 소장 족방매야 20.09.29 12:17 답글 신고
    주행감은 후륜이 더 좋구
    4륜은 안좋은 노면에서 출발할때 도움이 되지 주행중에는 크게 도움 안됩니다
    코너에서나 그립 더 잡아주는정도
    솔까 코너를 드리프트 칠것두 아니고 4륜 그닥
  • 레벨 훈련병 QandA 20.09.29 20:38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주행감이 뒤에서 밀어주는 후륜이 좋은가보군요
    눈길이나 안좋은노면으로 다닐일이 많이없는 경우라면 4S보다는 S정도면 충분하다는 의견을 많이주시네요
  • 레벨 병장 레베럽밀리언 20.09.30 01:48 답글 신고
    1.
    AWD는 악천후, 안좋은 노면상황 잡자고 달린게 아닙니다.
    오로지 온로드 트랙션에 포커스 맞췄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4s가 s보다 0-100은 더 빠릅니다.

    장마때 빗길, 겨울철 빙판길에서 awd도 그립 놓치면 제자리 빙빙 똑같습니다.
    단지 후륜보다 조금 그립 한계치가 높을 뿐이고 911 특성상 RR보다 좀 유리할 뿐이죠.
    단점이라면 연비랑 무거운 정도?

    2. 노멀이랑 s 일단 마력에서부터 차이 많이 느껴집니다.
    근데 그보다
    노멀이든 s든 어차피 크로노 박고 pasm 넣고 배기 넣는게 운전 재미라든지 차이 더 크게 느끼실겁니다.
  • 레벨 훈련병 QandA 20.09.30 22:54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4륜이 제로백이 더 빠르지만 연비가 낮고 무거운 단점이 있군요
    크로노는 시계이고
    PASM은 차고 낮춰주는것
    배기는 부릉부릉 소리 더 멋지게 나는거
    말씀하시는게 맞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