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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685483
어느 글에서 GDI 연료 직접분사 방식의 가장 큰 문제가 흡기밸브에 카본이 쌓이는 거고, 물리적으로 카본제거하는 방법외에는 해결방법이 없다는 글을 보았어요.
현대 세타 엔진 문제도 있었고 해서, 벤츠나 BMW 차량의 연료 직분사 엔진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은 직분사 엔진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의견 여쭤보고 싶습니다.
(하기 사진은 인터넷상의 ‘흡기밸브에 누적된 카본 예시 사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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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은 스타나다인 첨가제로 관리
아무 문제 없음
이제는 듀얼포트분사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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