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도 출력도 잡고 싶은데 디젤이 다 충족시켜주네요.
아우디 보고 있는데 할인도 크고...
동급 타사 차량은 8000~1억임 ㄷㄷ
근데 10년 이상 타려는데 디젤 괜찮을까요?
차는 아끼고 조심해서 타는 편이라 관리는 잘 할수 있는데
10년.. 괜찮을까요?
하이브리드 가려다가 고출력 한번 타보고 싶기도 해서리...
6기통 3천씨씨 디젤 보고 있습니다.
연비도 출력도 잡고 싶은데 디젤이 다 충족시켜주네요.
아우디 보고 있는데 할인도 크고...
동급 타사 차량은 8000~1억임 ㄷㄷ
근데 10년 이상 타려는데 디젤 괜찮을까요?
차는 아끼고 조심해서 타는 편이라 관리는 잘 할수 있는데
10년.. 괜찮을까요?
하이브리드 가려다가 고출력 한번 타보고 싶기도 해서리...
6기통 3천씨씨 디젤 보고 있습니다.
6기통 디젤은 모르겠네요
또다른 맛?이 있을지
유일한 취미가 드라이브입니다.
처자식도 없고 친구들도 이젠 만나기 힘들어서
맨날 드라이브만 다니죠.
1년에 2만을 탈것 같아요.
일집일집 혼자 탈거같으면..
아우디 좋아하시고..
저같으면 RS사서 조져버릴텐데 말입니다
10년후에 내연기관 생산중단되면 가솔린차들은 운행하는데 문제없지만 디젤은 유로기준 노후순서데로 처리 즉 디젤차들은 차츰 사라질것이며 운행하는데 많은 탄압을 받을겁니다.. 이건 팩트입니다 제조사는 차량판매에만 관심있지 이런건 알려주지않죠
현 시점은 사실 저렴한 차로 상황을 존버하다가 갈아타는게 가장 현명하기에 가급적 폐차,수출 등의 처리를 해도 수용할수 있는 한도내의 차를 사야합니다
이런거 정하고 만들고 세상움직이는 유태인들 장난감이 가솔린먹는 하이퍼카 수퍼카들이에요
현재 테슬라 문제심각하고 오히려 내연기관 생산중단후엔 가솔린차량들 중고가격이 오르는 기이한 현상을 보실겁니다
또 대놓고 '내연기관'의 종말을 거진 10년전에 천명하고 있는데 가솔린은 괜찮겠지 라는 생각은 지나치게 낙관적이네요
그럼 한가지만 물어볼게요 지구상에 순수가치 최소 1억부터 10억넘는 그 수많은 수퍼스포츠카들 운행못하면 각 나라 정부에서나 자동차박물관에서 인수해줍니까?
최근에 출시된 부가티만해도 값이 200억이 넘어요 얘는 16기통에 8천씨씨라 휘발유도 많이먹겠던데요
위기에 처한건 디젤차들이지 가솔린이랑은 별개에요.
북미,유럽인들은 구매하지않죠
오래타면 수리비도 많이 들어갑니다.
suv면 디젤 사요.
지금 벤츠 디젤타고 있는데 연비좋고 출력좋고 다 좋아요. 단 출퇴근거리가 짧아진 관계로 현재 비엠 가솔린 대기중이긴 하지만 장거리 많이 다니신다면 경유가 좋을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