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기차에서는 유튜프 보면서 조립하고
발로 차서 단차 맞추고
나사 빼먹고 하는 거는 익히 알려진 사실인데
독일 삼사 브랜드 회사 직원들도
차 조립할 때 그러나요?
미국차 회사에서는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사람 사는데 다 거기서 거긴지
아니면 외국은 좀 기본은 지키는지..
흉기차에서는 유튜프 보면서 조립하고
발로 차서 단차 맞추고
나사 빼먹고 하는 거는 익히 알려진 사실인데
독일 삼사 브랜드 회사 직원들도
차 조립할 때 그러나요?
미국차 회사에서는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사람 사는데 다 거기서 거긴지
아니면 외국은 좀 기본은 지키는지..
독삼사 프리미엄이 왜 비싼지..
현기는 왜 싼지.. 이해가 바로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RqVY0hzmj0
https://www.youtube.com/watch?v=aGQF5RvByNE
싸면 싼대로
비싸면 비싼대로 이유가 있군요.
수입차도 나사 없는차량 몇대씩나옴~ 몇대라도 있는게 큰거임 판매대수 보면 아는거니까..
하자도 엄청나옴 뭔 시답잖은 개소리를 찬양하고 계심?
안그럴꺼 같나요?ㅋ 그래서 독삼사 라인들 처럼 바닥 청결도와 조도에도 엄청 신경쓰는거죠..
현직이 알려드립니다.. 뭣도 모르고 떠는사람들 걸러 들으세요..
가보면 볼트 너트 하나 규정토크 지켜가며 조인다 하더군요...
독일에서 기술 배워오고 장비 들여와도 기존에 있던 꼰대 들이 규정토크 안지키고 그냥 멋대로 조인다 하더군요...
엔지니어들이 젤 골머리 아파하는게 배째라 노조들이더군요...
오토모빌 라엔에서 일하다 보면 차체에 몸을 기댈때도 많은데.. 그럴때.. 스크래치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유니폼은 그것을 방지할수있는 디자인과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현대 라인보면 등산복 입고 일하죠.. 영상으로만 봐도 품질이 뻔히 보이죠..
멀 해도 시민의식과 주어진 일에 자부심과 꼼꼼한 면에서 드러납니다 당연 높은 급에서 그렇게 체계적인 마인드로 지휘하에
한 자동차 조립을하더라도 크게 인식이 진짜 사람의 평소 생활에서 드러나지여
물로 도길인들이 전부는 아니거지만
자동차산업있어서 그만큼 시간을 오래갖고 한 모델이 나오는데에서 확실히 전모델비해 성장해 나가는것부테 다르지여
한국은 신형 나오면 한 베이스로 오래 가는 경향이 크쪄 한국인들 성격에 급한거 알듯이 겁데기만 바낀 풀체인지를 내놓고 그걸 이용해 팔아버리기에 집중하지만 비엠은 옆에 누가머라든 회사의 그 롤과 방침과 자부심과 명성은 이어가면서 그선을 지키려는 확고한 신념이 지금의 자동차산업 발전에 큰 역활이라생각합니다 ㅋㅋ
한국공장가면 마치 자기자신이 대단한거처럼 넘 턱새가 심함 그런면에서 살짝은 무식인식이 좀 강하다고생각 자신만의착각이 사로잡힌데 공장이 많쪄 목소리만 큰 아줌마들과 좀만 일하면 난 이런사람인듯 그런 마인드자체가 진짜 불쾌한 인식들이 넘많음 한국인들은 단점 통합이 안됨 각자 개인 자존심만 강한건 사실 ㅋㅋ
원가절감, 노조, 파업 등 거치면서 예전에나 맞았을 법한 가성비나 품질이 역으로 가죠.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과연? 똑같은 공장, 똑같은 작업자, 똑같은 라인에서 만드는 제네시스가 과연 돈 더주고 구매해야 하는 진짜 고급 브랜드인지 아이러니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