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3월전후 제작,5월전후 입항.
플로어매트 물고임 현상 발생,리콜조치.
그외 사소한 리콜 발생.출고정지.
평택항 적체가 길어질수록 당연히 가치하락.
따라서 아우디코리아는 재고가 된 이 차량들을 신차로 판매할수는 없으니
아우디파이낸셜명의로 선등록후 전국 딜러사에 배당.
인증중고사업부로 돌려 중고판매 또는 시승용 및 수리입고차량의 대차용등으로 사용 방침.
이게 제가 알고있는 무주행선등록차량의 히스토리입니다.
5월까지는 가솔린,디젤할것없이
올해 2월 26일등록된 차량이 상당수 있었으나
현재는 모두 계약된걸로 알고
평택pdi에서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일겁니다.
주행거리는 평균 20km내외,a6 40tdi프리미엄 기준 5200만원.
출고가격7050만원 기준 약 28%정도의 할인율.
딜러사마다 차이는 있으나 통상 용품지원 명목으로(썬팅블박 안해주는 조건으로)
100만원가량 추가할인.
아우디 파이낸셜 리스 승계로만 구입가능.
금융리스시 최소금액 1400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설정가능.
취득세면제.
3개월납부후 1만원만 남기고 전액 중도상환가능.
이렇게 하면 48개월기준 매월 250원정도 동전금액의 리스료발생.(무늬만 리스)
4년후 아우디에 트레이드인 할 경우 취득세는 영원히 납부불필요.
또는 본인명의로 이전시 4년된 중고시세에 맞게 취득세납부.
단점은 최초등록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시작되므로
보증기간에서 몇개월 손해를 보는것과
리스발생시 신용점수가 다소 하락됨.
묵은차라는 것 외에는 신차와 100%동일.
실내 비닐도 모두 붙은 상태로 출고받게 됨.
현재는 무주행선등록차량은 전국 딜러사 재고 완전히 소진된걸로 압니다.
30%에 육박하는 할인율로 거의 다 판매되었습니다.
아무리 문제없는거라도 남이 쓰던거 괜히 찝찝해서...
리스라면 신차가 백배 낫구요
라고 단순 질문이면 새거죠.
가격이나 사고유무 등 직접보고 괜찮다면 중고도 좋아요. 가격에 대한 메리트가 있으니까요.
아마 선구매? 그런식으로 딜러가 잡아놓은 차 같은데..그렇다면 그냥 새차죠.
보증기간이 다를수 있으니 잘 보시고요.
현기 처럼 중고샀다고 엔진오일 쿠폰뺐는 쓰레기짓은 안하니까 괜찮다고 봅니다.
플로어매트 물고임 현상 발생,리콜조치.
그외 사소한 리콜 발생.출고정지.
평택항 적체가 길어질수록 당연히 가치하락.
따라서 아우디코리아는 재고가 된 이 차량들을 신차로 판매할수는 없으니
아우디파이낸셜명의로 선등록후 전국 딜러사에 배당.
인증중고사업부로 돌려 중고판매 또는 시승용 및 수리입고차량의 대차용등으로 사용 방침.
이게 제가 알고있는 무주행선등록차량의 히스토리입니다.
5월까지는 가솔린,디젤할것없이
올해 2월 26일등록된 차량이 상당수 있었으나
현재는 모두 계약된걸로 알고
평택pdi에서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일겁니다.
주행거리는 평균 20km내외,a6 40tdi프리미엄 기준 5200만원.
출고가격7050만원 기준 약 28%정도의 할인율.
딜러사마다 차이는 있으나 통상 용품지원 명목으로(썬팅블박 안해주는 조건으로)
100만원가량 추가할인.
아우디 파이낸셜 리스 승계로만 구입가능.
금융리스시 최소금액 1400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설정가능.
취득세면제.
3개월납부후 1만원만 남기고 전액 중도상환가능.
이렇게 하면 48개월기준 매월 250원정도 동전금액의 리스료발생.(무늬만 리스)
4년후 아우디에 트레이드인 할 경우 취득세는 영원히 납부불필요.
또는 본인명의로 이전시 4년된 중고시세에 맞게 취득세납부.
단점은 최초등록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시작되므로
보증기간에서 몇개월 손해를 보는것과
리스발생시 신용점수가 다소 하락됨.
묵은차라는 것 외에는 신차와 100%동일.
실내 비닐도 모두 붙은 상태로 출고받게 됨.
현재는 무주행선등록차량은 전국 딜러사 재고 완전히 소진된걸로 압니다.
30%에 육박하는 할인율로 거의 다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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