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6 디젤 2.0을 4년몰다,
A7 디자인과 성능에 빠져
엔카직영 중고매물로 3,100만에 데리고온지
7개월 됐습니다.
엔트리모델이며 2014년식인데
지금8만 채안됩니다.
다 만족합니다. 특히 디자인과 연비.
7년된 디자인이라도 다들 이뿌다고합니다.
근데 얘가 고장이 왜 안날까요?
그래서 불안한데..
인수해올때도
보험이력이 휀다단순1에 총 340만원이던데,
중고도 뽑기운이 있는건가요?
잡소리도없네요...얘는...
A6 디젤 2.0을 4년몰다,
A7 디자인과 성능에 빠져
엔카직영 중고매물로 3,100만에 데리고온지
7개월 됐습니다.
엔트리모델이며 2014년식인데
지금8만 채안됩니다.
다 만족합니다. 특히 디자인과 연비.
7년된 디자인이라도 다들 이뿌다고합니다.
근데 얘가 고장이 왜 안날까요?
그래서 불안한데..
인수해올때도
보험이력이 휀다단순1에 총 340만원이던데,
중고도 뽑기운이 있는건가요?
잡소리도없네요...얘는...
키로수가 9만때 10만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교환할부품이 생기는데여 폭파계열 부품값 장난 아니게 비싸여 에어컨이 잘 안시언해서 센서가는데도 일반 사설인데 60나옵니다ㅜㅜ 부싱종류 발전기 밧데리
데후오일은 콰트로는 4륜이라 비엠 후륜시 10만언인데 아우디는 두배 비싸여 ㅜㅜ
가이드고무 밸브쪽인데 이게 비싸고여
150나옵니다 싸게하면 쇼바는 에어아니시라 다행이시네여 아무튼 터지면 개비싸여
에어아니어도 짝당 재생인데도 30마넌 합니다 ㅜㅜ 디젤이면 스로틀바디청소 카본 장난아니쪄 ㅜㅜ 그것도 40마넌 합니다
키로수가 9만때 10만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교환할부품이 생기는데여 폭파계열 부품값 장난 아니게 비싸여 에어컨이 잘 안시언해서 센서가는데도 일반 사설인데 60나옵니다ㅜㅜ 부싱종류 발전기 밧데리
데후오일은 콰트로는 4륜이라 비엠 후륜시 10만언인데 아우디는 두배 비싸여 ㅜㅜ
가이드고무 밸브쪽인데 이게 비싸고여
150나옵니다 싸게하면 쇼바는 에어아니시라 다행이시네여 아무튼 터지면 개비싸여
에어아니어도 짝당 재생인데도 30마넌 합니다 ㅜㅜ 디젤이면 스로틀바디청소 카본 장난아니쪄 ㅜㅜ 그것도 40마넌 합니다
앞으로도 정비만 잘 맡기면 된다는 소리일 것 같은데..
중고 매물 선정할때나 구매할때 팁이 있을까요? ㅠㅠ
이거 고치면 저거 문제 생기고.. 저거 고치면 또 딴거...
계속 터지는걸 감당못해서.. 팔고.. 다들 그러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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