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1년만에 교체하기도 힘듬..
드리프트하고 번아웃 서킷탈꺼 아니잔..
서민용 고성능타이어인 미쉐린 PS4S정도 해야 200나옴
보험? 나이에 따라 천차만별임 어리면 어릴수록 보험료만 어마무시하게나옴
나머지 유류비? 4기통 연비모드 있어서 최대 15까지 찍어봄
5만원으로 기름넣고 어지간히 오래타봄ㅋㅋ
근데 세컨으로 탈꺼니까 유류비는 더적게 나오겠지
기름 생각보다 적게먹음 (어지간히 풀악셀 아니면)
mrc 에어서스 개당 40임 (이것도 자주터지는거 아니자나)
어떻게 생각해야 1천만원이 나오는지 카마로 유지해본입장에서 이해가 안됩니다
그 4기통 모드 시내에서 가능 합니까??
5만원에 멏키로나 타셨구요???
타이어도 브레이크 패드도 연비도 다 타기 나름
전 가득 보통 불들어오기전 넣은 65리터 전후.
340~380탐.
정확히 1.9만키로에 첫번째 타이어. 앞패드 교환함. 2만4천에에 뒷패드 교환함
차량 구입부터 팔때까지 3만 정도 탈동안 누적 으림 연비 5.5
타기 나름이죠. 1만키로 1천은 보험 여부에 따라 가능 할수도 어려울수도 있겠죠
어디서 mrc가 개당 40만원인지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저도 거기서 구매 좀 하게..
설마 배송료, 세금 뺀 직구가격 얘기하는건 아니죠...?
소유자의 나이 보험경력 주행거리 운전스타일에 따라 유지비는 다르게 나옵니다.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이엿나
자성을 지닌 어쩌고저쩌고 1초에 1000번 반응 어쩌고 였던거로 기억ㅋ ㅋ
그냥 중고로 쏘나타 중옵 신차값에 탈 수 있는 가성비 쩌는 V8 머슬카 끝. 이건 인정함.
2년 타고 팔았는데 연비 생각보다 좋고
Mrc는 3개터진거 보증으로 교환했고 그외에
잔고장도 없고 소모품만 교체하면서 탔음
돈들어갈게 없던데... 유지비 생각보다 얼마안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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