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캠리 3년이 되어서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서 정기검사를 했습니다.
엔진오일 최저선과 배터리 점검 의견을 받아서 본넷을 열어보니... 배터리 상태가 말이 아니었습니다.
너무 위에서 찍어서 그런데.. 아래로 흐른 자국도 있네요.
영맨은 그만두셨고.... 서비스센터는 배터리의 일반현상이라네요.(물론 사진은 보지도 않았습니다.)
도요타...캠리... 실망스럽습니다..... 현대차, 기아차, 푸조도 몰았지만 이런적이 없는데... 그냥 뽑기 잘못한 건가요.
이 상태가 배터리 전압 이상없으면 쓸 수가 있을지... 에유.... 돈 들어가는 일만 생기네요.
하소연 할 때가 없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소모품인데 캠리가 왜 실망스럽습니까?
3년간 본넷 안열어봤습니까?
여유되시면 바꾸시어요~
교환 할때 된건데?
소모품인데 캠리가 왜 실망스럽습니까?
3년간 본넷 안열어봤습니까?
3년....
나같음 쪽팔려서 글 내릴듯
좆요타가 고작 배터리마저도 저 꼬라지네
안보이는곳은 더 하겠다
이것도 다 일뽕들이 일본차는 오일만 잘 갈면 되요. 라이트도 안 고장나요... 후까시좀 쳐서 문제인것이지..
귀족노조들이 일본에도 있나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