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 옵션충이라 가득 넣어서 6900에 2.5t 로 맞췄습니다
x4 -마찬가지로 옵션 좀 더 있는 20i msp pro 7500-7700 ?
27살 남자입니다. 둘다 유지할 여건이 된다면 어떤거 선택하는게 좋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gv70 - 옵션충이라 가득 넣어서 6900에 2.5t 로 맞췄습니다
x4 -마찬가지로 옵션 좀 더 있는 20i msp pro 7500-7700 ?
27살 남자입니다. 둘다 유지할 여건이 된다면 어떤거 선택하는게 좋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지비칠공
2.5는 세포함 6천 이하로 맞춰야 가성비 좋죠
근데 어차피 옆자리 동료직원은 4900따리
현대차라고 생각하는건 변함이 없습니다.
차가격 6900이고 꾸역꾸역 옵션 이것저것 이라고
이해시켜도 돌아오는 말은 그돈씨 뿐 입니다..
내 만족에 타는거라지만 똥파리들 걸리적거리는게 싫으면
그냥 X4 추천
경쾌한건 엑포에요
제네시스에 최적화된 엔진은 3.5T
저도 이차 저차 다 타봤지만 밸런스라고 해야하나요? 변속부터 코너링...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또 한 국도에서 만큼은 답답하지 않게 치고 나가기도 하구요. 어느 영상에서 그러더라구요. 초콜릿으로 비유한다면 GV70은 마력이 높기때문에 엄청 단 초콜릿이라면 X4는 어느정도 단 초콜릿에 온갖 견과류가 들어가서 씹을수록 재미있는 맛이랍니다. 비록 4000키로 밖에 안탄 오너지만 딱 이 비유가 맞는거 같아요.
운전재미 코너링원하시면 4로가시고
실내 고급감 컴포트한 승차감 정숙성을 원하시면 70
시승해 보세요~
비엠은 직결감이 끝내 줍니다~ ^^
윗분 말씀처럼 정숙성, 승차감이 중요하시면 70~
저는 젊은 나이에는 BMW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
x4 40i 정도는 되야 제대로 굴러가지 않을까요?
무조건 x4...
주행감, 승차감, 하차감 다 차치하고 gv70은 핸들 잡고 있어도 계속 핸들을 잡으라는 메세지가 나와서 거의 10~15초에 한번씩은 핸들을 조금씩움직여 줘야 합니다.
Bmw는 핸들에 압력만 가해져도 잡았다고 인식되는데.
Gv70은 토크가 가해져야 핸들을 잡고 있다고 인식되어 주행 중 지속적인 핸들 깔딱임을 해줘야하는 개피곤한 점이 무조건 x4로 가시라 추천하는 큰 요인입니다.
디자인은 gv80보다도 gv70이 더 좋다고는 생각하나 역시 x4의 독일식 젠틀함도 한 몫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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