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콜벳보다도 비쌀 것 같은데
거기에 억대의 차량 탈사람들이 돈 아깝다고 제네를 살까?
리스로는 호기심으로 구입들 하겠네
국산차라고 해봐야 제네시스 수퍼카급 차량은 유지비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중고라도 감히 일반인들은 어차피
엄두가 안 날 차량
쉐보레 콜벳보다도 비쌀 것 같은데
거기에 억대의 차량 탈사람들이 돈 아깝다고 제네를 살까?
리스로는 호기심으로 구입들 하겠네
국산차라고 해봐야 제네시스 수퍼카급 차량은 유지비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중고라도 감히 일반인들은 어차피
엄두가 안 날 차량
떵츠같이 비싼돈주고도 기본다있는 옵션도없는 개망작보다는 더 열심히 기술좋아지는
기업이라 생각하고여 ㅋㅋ
떵츠같이 비싼돈주고도 기본다있는 옵션도없는 개망작보다는 더 열심히 기술좋아지는
기업이라 생각하고여 ㅋㅋ
ㅋㅋㅋ 이것도저것도 아닌 떵츠개망작보다
비싸도 옵션및 나름 기술도 좋아지고있는
제네시스가 더욱 좋긴하쪄 ㅋㅋㅋ
주행간 핸들 계속 보정 해 줘야 한다는 이야기 없는거 보면
조금씩이나마 좋아지고 있는가 봐요
덤으로 그랜져 이상급에서 하체 알루미늄좀 많이 써 줬으면......
뭐 제로백 3초 정도에 미드십에 콜벳 c8이상의 디자인에 가격이 1억~!억초반 정도라면...
유지비야 뭐 아무리 급이 슈퍼카급이라 해도 부품가부터 물 건너온 수입 슈퍼카들보단 훨씬 쌀거라..
근데 출시할 것 같진 않네요 ㅋㅋㅋ
말 그대로 개인적인데
A5 탈때 방지턱 세게 넘었다고 경고등 들어오고
미니R58S 탈때 절대 안잡히는 누유를 달고 살았고
제타 탈때는 시동 문제로 1년탔는데 3개월은 센터 들어가 있었음
근데 국산차는 수리가 빨리 끝나는것도 있지만 오히려 험하게 타도 예민한 고장은 없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