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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705138
운전한지 15년만에 수입차 타보려 합니다. 1700~2000초반대 고려중입니다. BMW f10 520d, 528i X드라이버나 아우디 콰트로계열 등 생각중인데 정기적 수리비 덜 들고 안정적인 차량 추천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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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한지 15년이면 면허장 서당개도 똥인지 된장인지는 구분하겠구만 2천짜리 고장 안나는 중고 수입차를 찾고 자빠졌으면 여태 100만원짜리 모닝밴만 끌고 다닌건가...?
수리비 적게 드는건없어여 국산보다 배는비싸쪄 500~600 생각하셔야되여 ㅜㅜ
아싸리 500짜리 사서 500수리 하면 모르까여 방법중 하나쪄 ㅋㅋ
수리비 적게 드는건없어여 국산보다 배는비싸쪄 500~600 생각하셔야되여 ㅜㅜ
아싸리 500짜리 사서 500수리 하면 모르까여 방법중 하나쪄 ㅋㅋ
운전한지 15년이면 면허장 서당개도 똥인지 된장인지는 구분하겠구만 2천짜리 고장 안나는 중고 수입차를 찾고 자빠졌으면 여태 100만원짜리 모닝밴만 끌고 다닌건가...?
플레이어 서스펜션과 세단의 끝판왕
ㅋㅋ플레이어 서스는 쬐꼬 ㅋㅋ
그냥 맘 편하게 국산중고 타세요.
헤드램프 assy 한짝에 100만원 넘게주고 고치면 현타 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시동걸때 매연냄새나고
엔진소리 딸딸거려도 괜찮은지...?
수리비는 겪어보면압니다
주머니 사정에 맞춰서 소비를해야죠
Nf소나타 또는 tg는 싫죠?
수입차는 신차 추천하고
Bm 아우디는 일부러 부품갈게만들어서
소모품 교체시기되면
견적 꽤 쳐맞아요
그래도 사야겠다면 저질러보는거도
방법입니다 ㅋ
이 두 문장은 매칭이 되기 힘듭니다;;
고장이 적은 편 이라던데...(안타봐서 모름)
요즘 수입차 흔해지기도 하고
구형이라 있어보이지도 않고
대부분 수리할 시기가 도래하는 차들이라 국산보다 2~3배정도 수리비 들고 피곤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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