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604840" target="_blank"> https://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604840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0031
지인 차량 입니다^^;
명품 차량이며 명품만 고집한다고 하는 벤츠 코리아가 우리나라 고객들에게
행하고 있는 부실 그 자체입니다.
차량가가 2억 5천만원대인 차량이 엔진부품 하나 때문에 7개월 동안
엔진은 분해 해 포장만 덮어 놓고 차량은 옥상에 그 것 또한 포장으로 덮어 놓은 상태로
고객에게는 한번도 먼저 연락을 주지 않은 상태로 방치해 지인 분께서 언론 매체에 재보한 내용 입니다
기사에는 제가 알고있는것보다 나오지 않은 내용들도 있습니다,
지금 벤츠 코리아에서 고객께 연락이 와 보상 처리 중입니다.
지금까지 보상내용은 보증기한 2년 연장과 타이어 교체 정도 말하고 있는 것 같은데
고객이 7개월 동안 손해 본 리스 비용과 그 것에 대한 보상 처리는 되지 않는 것 같습나다.
아직도 우리나라 고객들을 호구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 이렇게 기사내용을 올려 봅니다.
사실 관계가 다를 수도 있고 지인분 사정이 안타깝고 화가나 도움이 되고가 여러분들께 공유 합니다.
허탈감은 ㅜㅜ
명품이 짱께산없으면 형편없는기업
그냥저가산 싼마이 브랜드
3류층도 안처주는 싸구려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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