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고배기량 고마력이 주력이었던 적은 없는데요? 8기통 4.0이상 말씀하시는거 맞으시죠?
V6 l6 3.0 정도가 보통이었던 시절은 있었습니다만 점점 차량 제조사들이 환경규제를 만족시키려다 보니 배기량이 낮아지는건 어쩔 수 없는 문제지요 PHEV같은 차량이 나오는 이유만 봐도 그렇구요, 브랜드 가치가 낮아진게 아니라 그냥 시장의 흐름이 그러한건데 왜케 열폭하시는지 모르겠네요
4기통이 주력이 되면서 가격도 낮아지고 제네시스같은 브랜드랑 비교가 먹히는것도 사실이긴한데(한국한정), 같은급 같은 배기량에서 비교해보면 아직 제네시스가 한참 후달리는게 사실입니다. 꼭 보면 국산 6기통 3.3 이런거랑 외산 엔트리랑 비교를 하더라구요 같은 가격이라면서요... ㅋㅋ 같은가격이면 당연히 국산차가 더 좋아야죠 안그러면 안팔리니까요...
최근 런칭한지 10년도 안된 신생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100년넘는 헤리티지를 가진 벤츠나 BMW같은 차량들 가격에 맞먹을만큼 비싸졌는데, 그렇게 보면 오히려 벤츠, BMW가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마저 들 정돕니다 ㅋㅋㅋ
같은급, 같은 배기량, 같은 가격이라면 아무도 제네시스 안살겁니다
@삼점삼터보 근거를 가지고 말씀하셔야죠 뇌피셜로 말씀하시면 되나요
설명을 굳이 안해드려도 메르세데스 BMW 아우디 등의 브랜드가 헤리티지 면에서 제네시스와 게임이 안된다는건 아시지 않으신지요?
제네시스가 국내 한정 김치프리미엄으로 판매량이 잘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다 보니 많이 팔리고 사람들이 좋아하고 실제로 차도 좋은건 저도 인정합니다만 솔~~~직히 그가격에 그브랜드 사는건 가성비가 많이 후달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삼점삼터보 그래서 겸허히 받아들여 드렸잖아요 제네시스 좋다니까요? 차가 안좋다는 말이 아니에요 ㅋㅋㅋ
차를 좋다/안좋다 평가하는거랑 실제로 구매하는거랑은 다르지요
님이 그렇게 좋아라 하시는 제네시스도 결국엔 님이 그렇게 싫어하는 4기통 딸딸이가 주력트림이에요 ㅋㅋㅋ 그말을 하는건데 뭘 겸허히 못받아들이니 뭐니... 난독증은 누가 난독증인지 되돌아보시길
헤리티지가 없는것도 맞고.. 제네시스 들어가는.. 250마력 2.0T, 300마력 2.5T 엔진이.. 독일차들 190마력.. 250 마력 2.0T 엔진들보다도 느린것도 맞지만.. 그 외 모든 면에서는 제네시스가 훨씬 좋지요.. 이제 독일차는 마력대비 엔진 쪼매 빠른거랑.. 마크값 빼고는 살 이유가 하나도 없는 브랜드가 되어버려서.. 쩝,, 제네시스가 실내 더 고급지고.. 옵션도 더 좋고.. 실내도 더 넓고.. 트렁크도 더 넓고.. 도장 품질도 이젠 별로 안꿀려.. 대외적 이미지도 크게 안꿀려.. 승차감도 비슷해.. 수리비 더 싸.. 더 조용해.. 독일차 대비 장점 더 많지요 제네시스가..
벤츠나 BMW 같은급의 3.0터보 모델보다 배기량이 10%가량높고 제원표상 출력도 더 높지만 실제로 달려보면 발리는게 현실이죠... 더 말하면 너무 아프실듯 하여 이만 줄입니다...ㅎㅎ
싫은건 알겠는데 만날천날 이런글을 왜 올리는지
좆스바겐 개우디는 좆디딸 떨이 개념으로 한국으로 보냄
뭐 둘러 말합니까
수입차하면 고마력 고배기량이 답 아니었습니까? --> 옛날부터 C200, 320, 520 ,E200k 등 저배기량 4기통 라인업 있었음.
싫은건 알겠는데 만날천날 이런글을 왜 올리는지
->이게 팩튼가요 ㅎㅎ 팩트는 다운사이징이 팩트지..
4기통엔진에 전기모터 달아서 만드는게 그게 시대 흐름인데
거참....그리고 수입차 6기통 8기통 많아 ㅎ비싸서 못사는거뿐이지
돈은 없고 6기통 수입차는 사고싶고? 님아 돈벌어 6기통 8기통사..
글쓴건 본인 생각이지
겁쟁이들만 있어 잼없네요
V6 l6 3.0 정도가 보통이었던 시절은 있었습니다만 점점 차량 제조사들이 환경규제를 만족시키려다 보니 배기량이 낮아지는건 어쩔 수 없는 문제지요 PHEV같은 차량이 나오는 이유만 봐도 그렇구요, 브랜드 가치가 낮아진게 아니라 그냥 시장의 흐름이 그러한건데 왜케 열폭하시는지 모르겠네요
4기통이 주력이 되면서 가격도 낮아지고 제네시스같은 브랜드랑 비교가 먹히는것도 사실이긴한데(한국한정), 같은급 같은 배기량에서 비교해보면 아직 제네시스가 한참 후달리는게 사실입니다. 꼭 보면 국산 6기통 3.3 이런거랑 외산 엔트리랑 비교를 하더라구요 같은 가격이라면서요... ㅋㅋ 같은가격이면 당연히 국산차가 더 좋아야죠 안그러면 안팔리니까요...
6기통 300마력이상이면 고배기량 고마력이죠
언제 8기통을 주력이라 했습니까
3.3터보 기준이면 그게 고마력일수도 있겠네요
수입차 고배기량 고마력 얘기하시길래 최소V8 4L 이상 말씀하시는줄~
같은급, 같은 배기량, 같은 가격이라면 아무도 제네시스 안살겁니다
10년만에 100년의 헤리티지를 목전까지 따라잡히게 냅둔 그 헤리티지기업들은 이제 한계입니까?
벤츠나 BMW 같은급의 3.0터보 모델보다 배기량이 10%가량높고 제원표상 출력도 더 높지만 실제로 달려보면 발리는게 현실이죠... 더 말하면 너무 아프실듯 하여 이만 줄입니다...ㅎㅎ
이렇게 이율배반적입니다 여기가
100년이상의 헤리티지를 10년만에 뭘 어떻게 따라 잡았다는건지 자세한 근거를 들어서 설명좀 부탁드려요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안나서... ㅎㅎ
아니다라는 근거를 님니 찾아서 제시하세요
님이 먼저 헤리티지운운하며 제네시스 아무도 안살거라거 했으니까요
설명을 굳이 안해드려도 메르세데스 BMW 아우디 등의 브랜드가 헤리티지 면에서 제네시스와 게임이 안된다는건 아시지 않으신지요?
제네시스가 국내 한정 김치프리미엄으로 판매량이 잘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다 보니 많이 팔리고 사람들이 좋아하고 실제로 차도 좋은건 저도 인정합니다만 솔~~~직히 그가격에 그브랜드 사는건 가성비가 많이 후달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를들어서 중국 모 자동차 브랜드가 상품성을 현기차만큼 끌어올려서 현기보다 약간 저렴하게 판다고 생각해봅시다 그차 사실거에요? ㅋㅋㅋ 그런느낌인거에요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제네시스가 안먹히고 우리나라에서만 먹히는거죠
헤리티지 중국 판매점독립드립 에혀
님 제네시스 좋아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수입차 까내리면서 제네시스 치켜세우는 꼴도 보기 안좋네요~
흐름에 발맞춰 치고올라오는 브랜드도 겸허히 받아들이라는 말이 무슨뜻으로 한거같은데요?
같이 다운사이징을 주력으로 한다는거잖아요
아 닥치고 제네시스 짱~! 벤츠 비엠 아우디 쓰레기~!!
제네시스 최고존엄~!! 뭐 이런걸 원하세요?
차를 좋다/안좋다 평가하는거랑 실제로 구매하는거랑은 다르지요
님이 그렇게 좋아라 하시는 제네시스도 결국엔 님이 그렇게 싫어하는 4기통 딸딸이가 주력트림이에요 ㅋㅋㅋ 그말을 하는건데 뭘 겸허히 못받아들이니 뭐니... 난독증은 누가 난독증인지 되돌아보시길
6기통 안파나? 제네시스?3.5터보 6기통 벤츠 이클래스 e450 6기통
다팔아 허허허 안팔아 안사나 비싸서 안사지
팩트는 돈은 없고 6기통은 사고싶고 그게 팩트 아님?
나도 G80타지만 글쓴이 좀 그렇네 ㅋ
내가 왜 막 부끄럽지?
제네시스 기변 후 1년만에 다시 기변함....우리나라차 진짜 최악임...
걍 평생 현기타고 다니시면 되지 매번 열폭은...
e클 4기통 디젤과 휘발유6기통 가격 비교하면 답이 나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