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80은 가격설정을 조까치 잘함
선호도 가장높은
비엠 벤츠 중형 suv는 1억 오버
카이엔 레인지로버는 1억5천 오버
많이 비싼데
럭셔리 포지션으로 애매모호하게
8000-9000에 자리잡음
국내에서의 제네시스선호도와 맞물려
초반에 아주 잘팔림
링컨이고 포드고 뭐고 그딴건
애초에 국내소비자 성향상
뭔짓을 해도 안팔리는차니까
신경 쓸것두 없음
그런데 솔직히
suv가 아주 필요치 않은데
gv80을 사는건 호갱당하는 느낌
g80은 대충사서 편하게 대충몰고 다녀도
딱좋은데 gv80은 그러기엔
한 2-3천 바가지 쓴 느낌이라 조까틈
g80에 묻어가기에는 여러모로
임원차 법인대표차 느낌도 안나고
그냥 돈좀 모자라서 산 느낌이라
그런것도 있고 디자인도 국싼차 느낌
많이 나고
돈 없어서 산다기보다 유지보수의 편의성 및 풍부한 옵션으로 많이 사더군요
승차감도 에어서스 포기하면 그냥저냥 괜찮다더군요 (초기형 말고... 패리 이전에 연식변경 하면서 한번 개선됨)
생각보다 카푸어도 없고 돈 있는 사람들이 많이 사요, 진짜 부자들도 일상용 서브카로도 많이 사고
그리고 님 말대로 SUV가 딱히 필요없는데 비엠, 벤츠 중형 SUV사는것도 똑같은 호겡 아닐까요?
돈 없어서 산다기보다 유지보수의 편의성 및 풍부한 옵션으로 많이 사더군요
승차감도 에어서스 포기하면 그냥저냥 괜찮다더군요 (초기형 말고... 패리 이전에 연식변경 하면서 한번 개선됨)
생각보다 카푸어도 없고 돈 있는 사람들이 많이 사요, 진짜 부자들도 일상용 서브카로도 많이 사고
그리고 님 말대로 SUV가 딱히 필요없는데 비엠, 벤츠 중형 SUV사는것도 똑같은 호겡 아닐까요?
말그래도 그냥저냥 괜찮아서
제네시스 차량별 엔트리 판매량이 거진 80%임
이 말은 그돈이면 돈 더주고 수입차로 간다는거지
경쟁사 대비 차 크고 옵션 많고 싸니까….
트림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고 전부 옵션이니...
참고로 300만원짜리 시트 및 내부소재 고급화 옵션인 SDS2 선택율이 재일 높습니다
엔진 옵션도 3.5에 비해 2.5 선택 비율이 더 높은건 사실인데 그걸 가지고 엔트리 비율이 높다 하면 할말 없구요
그리고 풀옵 가도 차 가격이 1억까지 가지 않습니다, 오너들도 말이 그 가격에 비슷한차 못산다고 하긴 합니다, 가성비로 뽑는다는 말도 맞긴 해요
Gv80은 팰리와 x5/gle 사이에 위치합니다. 억지로 x5와 gle랑 같은 급으로 갖다붙이면 아반떼 사러갔다가 포르쉐 끌고 나오는거랑 다를바 없죠.
일상용 서브카라는 의미가 그런건가요?
그냥 부담없이 여기저기 마실다닐때 타는 서브카 라는 의미로 이야기한건데;;;
실제로도 비엠 벤츠 제네시스 다 넣어놓고 빨리나온차로 뽑는분도 있는데...
영맨 응대서비스에 실망해서 GLE로 넘어가는 분도 있고
나도 팰리 풀옵인데 싸서 산거임. 아니면 GV80 샀음.
저같아도 능력되면 벤테이가나 컬리넌타고 다닐거 같아요..,.2억미만에선 레인지로버 탈거같고요...
gv80이 x5나 gle랑 가격이 같다면 지금보다 엄청 안팔릴겁니다....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으니 좀 팔리는거죠....
gv80 좋은차는맞어요...
넘넘 좋다네요 ㅎ
2.5t 7천후반
3.5t 8천후반
풀옵 기준 가격이 이러면 잘 팔릴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