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리즈 혹은 7시리즈 구매 예정입니다
카비나 겟차를 통해 딜러 컨택해보려고 하는데
프로모션이야 월마다 각 딜러사에서 지정해주는거니
운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각 딜러가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최대한 받아야 될듯한데 딜러 연락이 오면 어떤 질문을 하고 어떻게 확답 받을 수 있을까요?
아무말 안하면 안해줄듯하고
무엇을 물어야 하는지 어떻게 물어야하는지 전혀 감이오지 않습니다.
bmw도 구매하면 딜러가 썬팅같은걸 당연히 해주나요?
그리고 이런 내용을 계약서에 명시해서 달라고 해도 되나요?
블랙박스는 bmw이름 달고 나오는 정품이 있고요
하이패스랑 선팅을 스미스클럽꺼 중저가 라인업으로 해줄겁니다
연한건 잘 안해줄려고 해서 결국 기어이 다시해버렸네요
그거 외에께 딜러 서비스입니다
키케이스 우산 가방 지갑 등등요
전 그때 마침 남아있는게 별로 없다고해서 받은게
딜러표 유리막(별 효과 없음)
우산3개(bmw로고는 있지만 정품른 아닌걸로 추정)
키케이스 같은 몇가지 악세서리류 정도 받았습니다
블박 선팅 하이패스는 본사 지침 기본이라 그냥 해줄겁니다
등등 다 판촉물 업체에서 bmw 로고 넣고
만든 중국산이니 크게 집착하지.마세요
그외 악세사리~~ 여권지갑.명암지갑은 캐피탈지급.
골프백 허접해서 보스턴백 2개받음.
어정쩡한 딜러보다 일요일당직서는 막내 딜러가 더 좋을수도 있어요.ㅋ
넌 얼마되냐 쿨하게 물어보시면됨
근데 가방이랑 우산 기타등등 이런건 다 넣어주셧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