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아도케타 25.08.01 15:01 답글 신고
    한가지 희소식은

    센터에서 정비이력등록할때 잘못올리는경우가 있긴합니다

    제차도그랬어요

    바로수정처리도안된대요 전산에 들어가버려서

    포르쉐는 아니었지만요

    타이어같은거 휠안쪽에

    밸런싱 납 탈착흔적같은거 없으면

    타이어상태만봐도 키로수대충 짐작되지않을까요

    정밀진단 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이게진짜면 사기지
  • 레벨 원수 카리스마4097 25.08.01 15:06 답글 신고
    정 찝찝하면 환불 받는게
  • 레벨 소위 2 05 25.08.01 15:33 답글 신고
    신차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5.08.01 15:54 답글 신고
    환불해준다고할때 환불받으세요
  • 레벨 준장 뚱형 25.08.02 06:05 답글 신고
    2222222222
  • 레벨 대위 2 황썅잉밍 25.08.01 16:33 답글 신고
    수입사가 소비자를 존중하고 문제 해결 의지를 가졌다면, 자동차 정비 이력을 제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을 텐데 이상하군요. 근데, 현대기아와 독일 브랜드들의 수입사, 딜러사, 서비스센터들은 왜 일을 매뉴얼과 상식에 맞춰 하지 않고 멋대로 처리를 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어거지와 모르쇠, 배째라로 일관해서 입길에 오르는 일이 이리도 잦은지 모르겠습니다. 뭔짓을 해도 판매량이 되니 소비자가 무섭지 않은 거겠죠...

    취등록세는 환급을 안해주는 거겠죠? 그렇다면 반품/환급도 어려운 일이겠네요. 만에 하나 환급해 준다면 얼른 반품하십시오. 아시겠습니다만 타이칸은 거하게 망한 모델이기도 하고, 중대 결함과 하자가 많고 부자재의 품질이 낮고 만듦새가 부실해서 차주들의 원성이...
  • 레벨 상병 김나 25.08.01 18:02 답글 신고
    전차주 연락처를 수소문 해 보심이..
  • 레벨 이등병 저승사장 25.08.01 18:19 답글 신고
    제거 계기판 고장으로 교체하니 주행거리가 0으로 되던군요. 계기판 교체는 교통안전공단에 무조건 신고 해야하기 때문에
    기록에 안 남을 수 없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https://m.blog.naver.com/osh1239/223028560237
  • 레벨 원수 모토리 25.08.01 20:18 답글 신고
    진단기로 수정 가능
  • 레벨 상사 3 티끌모아이자납부 25.08.01 20:53 답글 신고
    센터서 수기입력 잘못하면 주행거리 잘못찍는경우 있었습니다.
    브랜드마다 다른데 독일차들 계기판갈아도 주행거리 달라지지 않아요 ecu랑 abs등에 주행거리 중첩으로 저장되어서

    자초지종을 떠나 찜찜하시면 그냥 환불하시죠
  • 레벨 대령 1 지친하루 25.08.01 23:35 답글 신고
    미련 버리고 환불하겠습니다
  • 레벨 대위 2 Thats 25.08.02 00:29 답글 신고
    현기도 전 차주 정비이력은 개인정보라고 안줍니다.
    주행거리 착오입력은 생각보다 자주?있는 실수더라구요.
    딜러도 환불해준다니 큰문제는 없어보이네요
  • 레벨 준장 에라이망할 25.08.02 02:06 답글 신고
    환불해 준다는데 왜 싸우려고함
  • 레벨 준장 뚱형 25.08.02 06:05 답글 신고
    공론화 시킨다고 딜러 협박해서
    좀더 받으려구?
  • 레벨 상사 3 티끌모아이자납부 25.08.02 08:32 신고
    @뚱형 그생각을 못했네
  • 레벨 대령 3 엔씨자이언츠 25.08.02 07:20 답글 신고
    환불해준다는데요?~~~
  • 레벨 중장 임자929 25.08.02 10:21 답글 신고
    타이어 마모상태나 정비이력, 전륜디스크 마모상태로도 판단가능해요
  • 레벨 대령 2 car15 25.08.02 20:45 답글 신고
    제차도 첫 엔진오일 교체가 8만인가?? 섭스센터에서 이력이 있습니다 첨에 보고 센터에 물어봤더니
    0하나 더 썼네요 그 담부턴 정상적으로 기록되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라고 하더라고요
    그냥 그런갑다 하고 넘어갔습니다
  • 레벨 소위 2 김거니 25.08.02 22:34 답글 신고
    나같으면 걍 바로 환불해준다고 했을 때 환불 받앗겠다... ㅡㅡ 뭐 다른 거 바라는 게 따로 있으신건가용?
  • 레벨 중장 AMGONE 25.08.03 22:55 답글 신고
    진상의 스멜이
  • 레벨 대령 2 아름아딜도 25.08.04 02:00 답글 신고
    환불을 거부해? 취등록세가 아까워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