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다 마찬가지이죠. 하지만 다 그렇게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세일즈가이드는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세일즈맨들이 "공부하기 위한 책"인데 여기에 잘못되거나 과장된 내용을 써 놓으면 세일즈맨들이 소비자들에게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적어도 진실을 써 놓고 "장점은 무엇이고 약점은 무엇인데 장점을 강조하라"는 식으로 세일즈가이드를 만들어야 제대로 된 사고방식이라고 볼 수 있지요. 하지만 현대와 대우 모두 세일즈가이드는 이따위로 만듭니다.
이 급 차들은 다 이렇게 뚱뚱합니다. 몇 년 전부터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아반떼 나왔을 때도 뚱뚱하다고 비난 나왔고 포르테 나왔을 때도 마찬가지로 비난이 나오더군요. 라세티 프리미어도 마찬가지로 뚱뚱하다고 난리인데 이것은 세계적인 추세입니다. 그리고, 유럽 차들 중에는 1.4리터도 있습니다. 1.4~2.5리터의 다양한 엔진이 달리죠.
고객에게 다가가려 하다니.
포르테 토션빔은 구형이고 라세티 프리미엄은 국내도로상황에 맞춰. ㅋ
소비자를 바보로 아나 원. 대우영업팀은 아직도 90년대에 머물러있나?
라세티 프리미어.
안됐지만 넌 망했다.
포르테 토션빔은 구형 아반떼 플랫폼 사용?
구 아반떼, 올뉴아반떼, 아반떼xd, 뉴 아반떼xd
모두 멀티링크 사용인데 구형 아반떼 플랫폼 사용?
사실분들 반드시 참고하세요~~...
고객에게 다가가려 하다니.
포르테 토션빔은 구형이고 라세티 프리미엄은 국내도로상황에 맞춰. ㅋ
소비자를 바보로 아나 원. 대우영업팀은 아직도 90년대에 머물러있나?
라세티 프리미어.
안됐지만 넌 망했다.
포르테 토션빔은 구형 아반떼 플랫폼 사용?
구 아반떼, 올뉴아반떼, 아반떼xd, 뉴 아반떼xd
모두 멀티링크 사용인데 구형 아반떼 플랫폼 사용?
포르테와 라세티 프리미어의 후륜 현가장치는 동일한 방식인데 뭐가 구형이고 ......
포르테 플랫폼과 구형 아반떼 플랫폼은 아무 상관이 없는데 ....... -_-;;
세일즈가이드에서 거짓말을 써 놓으면 영업사원들을 전부 거짓말장이로 만들게 되는 겁니다.
그리고, 굉장한 우위사양이라 할 수 있는 6단 자동변속기에 대한 것은 좀더 강조해도 좋은데 너무 소극적으로 써 놓았네요. -_-;;
현대,기아,쌍용,외제차들 다 마찬가지입니다 ㅎㅎㅎ...
어떤방법으로든 차가 많이팔리는 방식만 취하는겁니다..
아무리 기술이좋다고 떠들어봐야 ..
소비자들에겐 소귀에 경읽기죠 ㅋㅋㅋ..
둘이 어차피 도찐개찐인데 수준일텐데 무슨 국내도로상황에 맞춘 토션빔이라니 ㅡ.ㅡ;
아주 차를 비만 뚱땡이 약골로 만들어 놨네...........
죠낸 느려 터지겠군.......6단미션에 옵션 쳐발러 놔서 딱 우리나라 실정이로군
나는 포르테 라세티 다 안탄다...비만뚱땡이 약골이라서..
ㅋㅋㅋ 아놔~
보배의 적 H사 차량타고다니는데?
에코덱 엔진 다른 차에 달리고 좋다 이건데.. 도대체 무슨 면에서 경쟁사에 비해 압도적으로 좋다는게 안나왔음..
다른 회사는 아직 싱글 vvt 인데도 성능면에서 압도하고..
아무리 고강성 타이밍 밸트라고 해도 사일런트 체인의 내구성엔 못당함..
그리고 구형 아반떼의 뒷서스는 되려 라프보다 더좋은 멀티링크 방식.. 엘란트라가 일체형 차축 방식..
그리고 vip벤츠님이 이야기한 뚱뚱함은 디자인이 아닌 공차 중량을 의미 합니다.. 디자인이 rv의 디자인이 융화되 통통해지긴 하지만 철저한 체중 감량을 거쳐서 연비와 공해물질 방지에 애쓰고 있죠...
그리고 아방과 포르테는.. 속도 감응형 파워스티어링을 기본 장착하고 있음 물론 mdps에서 기본적으로 딸려나오는 장비이긴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