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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구름속달 16.05.25 21:41 답글 신고
    안정+안전
  • 레벨 대장 Garui 16.05.25 21:42 답글 신고
    코너링 안정감 다소 상승
  • 레벨 원사 3 운영저 16.05.25 21:43 답글 신고
    코너링과 멋이라 생각되네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6.05.25 21:43 답글 신고
    뽀대.... 접지력...?
  • 레벨 준장 급발진터보 16.05.25 21:45 답글 신고
    뽀대가 젤 크구요
    안정성이 이유죠(코너링,주행안정)

    단 소음증가,연비하락은 덤
  • 레벨 중사 2 스파크LT 16.05.25 21:4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후천적흙수저 16.05.25 21:51 답글 신고
    타이어값생각하면 17인치 까지가 작정선같네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6.05.25 21:52 답글 신고
    뽀다구 + 약간의 주행안정성 끝
  • 레벨 중위 3 hanjanara 16.05.25 21:55 답글 신고
    만약 달리다가 타이어가 찢서지는 사고가 났을때는 더 큰휠일수록 주저앉는 정도가 적어 더안전할것같아요
  • 레벨 소위 3 슈퍼원 16.05.25 21:55 답글 신고
    고성능 타이어 장착용이..
  • 레벨 소위 2 영창간스님 16.05.25 21:57 답글 신고
    달리기 차 20인치 이상
    시내주행 + 고속도로 = 17 - 18 인치
  • 레벨 대령 2 악플저격수 16.05.25 21:57 답글 신고
    사이드월이 덜 주저앉아요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6.05.25 22:11 답글 신고
    코너링이 좋습니다. 와인딩 할때 유리하죠. 고무가 크면 그 만큼 변형이 커서 차가 희청하며 밀립니다. 하지만 휠이 커서 고무가 적고 그 고무를 꽉 쥐고 있으면 거의 고무쏠림 현상은 없다 봐야죠.
  • 레벨 중장 [피터팬] 16.05.25 22:31 답글 신고
    예전에는 타이어의 접지면적을 폭을 넓히는 방법을 사용했지만 요즘은 지름을 키우는 방법을 사용하는데 타이어의 지름을 키우는 경우 휠의 지름이 커지지 않으면 타이어의 사이드월이 높아져서 이것이 과하면 사이드월의 변형이 많아지니 조향반응도 늦어지고..
    그리고 제동장치에 방열성을 높일수 있는 지름이 큰 디스크로터를 사용할수도 있고요.
  • 레벨 원수 equus2012 16.05.25 23:02 답글 신고
    코너링 안정적 + 뽀대 상승
    그러나 승차감은 감소, 타이어 값 비싸짐.
  • 레벨 대령 1 동네아자씽 16.05.25 23:45 답글 신고
    휠이커도 차가 수용할수 있는 한계는 동일합니다.
    즉 직경은 같다는 말이죠.
    이때 얻어지는 장점은 같은 직경이라면 휠이 커짐으로 타이어의 높이가 낮아짐으로 횡력에대한 쏠림이 적다는 부분이 장점이 되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스파크LT 16.05.26 00:04 답글 신고
    우어.. 보배에는 지식인분들이 상당히 많군요 감사합니다 sias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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