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인 이미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그랜저 IG와의 차별성도 물론이고
G90 해외 리뷰를 보면 죄다 차는 좋아보이지만
'독 3사 디자인을 합쳐놓은 것 같다' 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네요 뭐 아직까지 나온 제네시스 모델들은
현대 패밀리룩으로 계산하고 디자인 했으니
그러려니 하겠지만 디자인 춘추전국 시대에서
독창적인 이미지를 갖추는 것이 참 힘들텐데 걱정이네요
뭐 잘 뽑아주겠지만요
다음 세대 제네시스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G70이 제네시스 브랜드의 미래를 결정할 모델이라는데
정말 잘나오겠죠?
수입차브랜드 역사는 다 아는사실이고 뒤늦게 현대가 짧은시간에 많이 발전한건 사실입니다 뭘해도 따라햇다라는 말은 당연히 나오는거고 지금 제네시스 브랜드 패밀리룩잡고 충분히 독자적인거같은데요 현대제네시스가 해야할일은 고객에대한 신뢰와 대처가 숙제아닐까요..
아무디의 이미지를 벗어날 수 없을 겁니다
전 좀 더 차별성을 둬야된다고 봐요
따라햇다는소리를 들어도 안전하게가야죠 그랜져 쏘나타 제네시스 아반떼로 먹고사는데 차별성둬서 출시햇다가 한 차종이라도 망하거나 아슬란꼴나면 타격이 너무클테니까요.. 비인기차종으로 열심히 나름 차별성두고 이것저것 시도해보는데 그중에 하나라도 살아난차종이없죠.. 근데 지금 제네시스 디자인 좋아하시는분들 많지않나요? G80 아랫급 나오면서 누구나 구매가능한 가격대에 제네시스라면 판매량 더좋아질거같은데요
제네시스의 주행성을 리뷰들을 통해 보믄
케나다선 G80(현대 제네시스)가 그급의 카 오브 더 이어....
호주의 주행 평가 리뷰선 렉서스와 비등...아래로 인피...위로 제규어
스폿츠와 G70, k8 이후의 주행 평가능 달라지겠지염...
판매를 보믄 미국서 G80이 독일 삼사와 경쟁 중...
디쟈인이 독자적인 차별성을 구하능데능
디쟈인 만 가지곤 힘들로
그 브렌드의 성능과 인지도도 한 목 한다고 봐야
이 후의 모델 들이 그 목을 할지가 ....
+_+
WRC출전 전에 i20은 그져 그런 평가를 받다가
이 후 최근 비교 시승기를 보믄
상당히 선전 중 이지염...
그 차의 인식이 달라졌다고 봐야...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