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식 k7하이브리드 오넙니다.
27,000주행 했습니다.
ig와 파워트레인이 같으니 한말씀 드리자면 적극 추천합니다.
초기 하이브리드는 토요타가 직렬방식(지금은 직렬과병렬 병행)이었죠.
이방식은 시내주행이 국도보다 조금더 유리합니다.
ig와 k7은 병렬 타입인데 이건 국도가 좀 더 유리한 방식이죠.
연비 좋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30만 킬로구요.
제조사 보증은 10년 20만 입니다.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배터리 교체비용이 비싸네. 고장 나면 돈이 많이 들어가네 하는데
하이브리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기껄이는 얘기니 귀담아 들으실 필요 없습니다
연간 거리가 꽤 되셔서 유류비도 줄이고
하브감가 전에 비해 많이 나아진거 같던데요
27,000주행 했습니다.
ig와 파워트레인이 같으니 한말씀 드리자면 적극 추천합니다.
초기 하이브리드는 토요타가 직렬방식(지금은 직렬과병렬 병행)이었죠.
이방식은 시내주행이 국도보다 조금더 유리합니다.
ig와 k7은 병렬 타입인데 이건 국도가 좀 더 유리한 방식이죠.
연비 좋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30만 킬로구요.
제조사 보증은 10년 20만 입니다.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배터리 교체비용이 비싸네. 고장 나면 돈이 많이 들어가네 하는데
하이브리드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기껄이는 얘기니 귀담아 들으실 필요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