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1.6t 구매 고려 중인데 2.0na 보다 잘 나가는 체감 확 느껴지나요?
운전스타일은 과속은 잘 안하고 도심에서 주로 타긴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150정도까진 밟아봤습니다.
그리고 7단dct가 불편하다는 글이 많은데 구체적으로 뭐 어떤 점이 불편하단건지 도통 이해가 안가는데
뭐 이상한 현상이 있나요? 여자가 타면 운전하기 어렵다던가 한다거나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제 기준으로
.0na 가속이 123456789 이런 느낌이면 1.6t는 12357911 이런식으로 툭 치고 나갑니다.
dct는 일반 오토 밋션하고 저속에서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지하 주차장 램프 올라가다보면 울컥거리는게 느껴집니다. 저속에서 어정쩡하게 갈때 1단-3단 사이에서 그럽니다. 지금은 발컨으로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수동을 타보신분은 그러려니 하는데 기어물리는 소리 납니다. (수동기반이다 보니.)
3.4단 부터 중고속에서는 밟으면 쭉치고 생각했던거 보다 잘나갑니다.(xd보다잘나가고 호구lpg랑 비슷하거 같습니다. 정숙성은 호구가 더 좋습니다.)
집사람 교육?하는데 저속에서 아직 힘드네요. 저속만 숙달되면 문제 없을거라 봅니다.
그리고 igs가 무조건 상태라서 시동시마다 해제해 줘야 됩니다.(은근히 귀찮습니다. 스포츠모드 에서도 작동 되더군요)
저는 할배운전 타입이라서요.
고속도록에서 160까지 답답함 없이 나가네요
운전스타일은 과속은 잘 안하고 도심에서 주로 타긴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150정도까진 밟아봤습니다.
그리고 7단dct가 불편하다는 글이 많은데 구체적으로 뭐 어떤 점이 불편하단건지 도통 이해가 안가는데
뭐 이상한 현상이 있나요? 여자가 타면 운전하기 어렵다던가 한다거나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0na 가속이 123456789 이런 느낌이면 1.6t는 12357911 이런식으로 툭 치고 나갑니다.
dct는 일반 오토 밋션하고 저속에서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지하 주차장 램프 올라가다보면 울컥거리는게 느껴집니다. 저속에서 어정쩡하게 갈때 1단-3단 사이에서 그럽니다. 지금은 발컨으로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수동을 타보신분은 그러려니 하는데 기어물리는 소리 납니다. (수동기반이다 보니.)
3.4단 부터 중고속에서는 밟으면 쭉치고 생각했던거 보다 잘나갑니다.(xd보다잘나가고 호구lpg랑 비슷하거 같습니다. 정숙성은 호구가 더 좋습니다.)
집사람 교육?하는데 저속에서 아직 힘드네요. 저속만 숙달되면 문제 없을거라 봅니다.
그리고 igs가 무조건 상태라서 시동시마다 해제해 줘야 됩니다.(은근히 귀찮습니다. 스포츠모드 에서도 작동 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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