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수원햄토리 18.03.25 20:52 답글 신고
    디젤이 규제로 못들어오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03.26 09:10 답글 신고
    미국은 메인엔진이 뛰발류 디젤엔진은 그닥 발전을 안했습니다
  • 레벨 소령 1 북극곰팅 18.03.25 20:52 답글 신고
    한국산 픽업트럭 관세철폐기한을 뒤로 미뤘답니다.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03.26 09:10 답글 신고
    한국산 픽업 트럭 이라 해봤자 g4 밖에 없지 않습니꽈??
  • 레벨 소장 튜리노스 18.03.25 20:52 답글 신고
    제일 큰 문제는 가솔린엔진이 주류라는거...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03.26 09:11 답글 신고
    그처. 그것도 ㅋㅋ 후 ㄷㄷㄷ 6기통 이상 엔진이란게 함정
  • 레벨 원사 2 쿠캬쿠캬 18.03.25 20:53 답글 신고
    그 반대죠. 한국공장에서 픽업트럭을 만들어 수출할 경우 어마어마한 관세와 불이익을 감수해야 합니다. 근데 어차피 현기차는 당분간 픽업 양산 계획이 없고 싼타크루즈가 출시된다 하더라도 북미공장에서 제조될 가능성이 높아서...또한 북미에 비해 한국시장은 규모가 작아서 한국시장만을 위한 전략차종이 들어올 가능성도 없지요. 현재 수입차 시장의 경우 럭셔리 브랜드 세단 위주라서 FTA가 어찌되든 미국 브랜드인 캐딜락이나 링컨이 수혜를 입을 가능성도 적습니다.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03.26 09:14 답글 신고
    글쎄요 과연 지금과 같은 유가세금system 그리고 우리나라에 맞지 않는 엔진배기량이 한목이죠
    그리고 지적하신대로 몇대나 팔자고 ??? 덩치큰 챠량이 국내로 들어올까요??

    솔직히 우리나라 트럭? 종류는 생계형이 맞고 보수적인 시장이라 글쎄 픽업트럭들어와도 ...
    철수 할까 같습니다
  • 레벨 대장 전주전기차장수 18.03.25 22:19 답글 신고
    비관세장벽이라고 할수있는 유류세를 수정하면 모를까
  • 레벨 대위 3 zimmergood 18.03.26 09:11 답글 신고
    절대 그런일 없겠죠 유류세 조정으로 인한 유류비 다운 이면 모를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