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가서요 차에 충격이 간적도 없고
포트홀 병적으로 피해 다니고 그런데요
모닝도 저래 편마모 지금 포르테 쿱도 저래 편마모에요
원인이 멀까요 캠버 토우 캐스터 다 가차 노말값입니다.
지금인 임시 방편으로 토인을 +1.0 으로 타고 있서요 안쪽 편마모 줄일려구요
대부분 세산이나 국산 전륜은 토우가 0.0 이더라구요
맥퍼슨 스트럿에 캠버값변화 일까요 ? 로우암 쪽에 부싱이 너무 말랑해서 캠버가 토우 값이 변해서
아니며 필로우 볼을 금속 필루우 볼로 바꿔 볼까여 햐 ㅜㅜ
단거리 운행이 잦고 주차장 바닥이 시맨트라서 주차 할때 타이어가 안쪽이 더 많이 바닥에 닿더라구요
그게 원인진지 ~~
아님 기아차 특유의 과도한 캠버값 기아차는 캠버 값이 거의 -1.0 부근이더라구요
다른 현대나 쉐보레 차는 -0.40~-0.50도
둘다 신차사서 1만키로 만에 편마모 와서 노후 차량 처럼 볼 조인트 유격은 아닌거 같구요
햐 차 팔고 싶네요 진심 ㅜㅜ 전륜 더블위시본 들어간 정확한 캠버값이 나오는 차로 사야 할까봐요
그런차는 스팅어나 320 급 정도는 사야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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