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차는 가솔린 고알피엠 으르렁거리게 쏘고
코너 돌때 차체가 롤링 적으면서
지면에 낮게 딱 붙어 돌고
이런걸 좋아하고
디젤과 suv는 싫어하다보니
게시판에 펠리 뭐시기 도배되는게
나 빼고 다들 뭔 소린가 싶네요ㅎ
근데 진짜 궁금한게
사람들이 디젤과 suv를 좋아하는게
유류비 절감 되서 디젤 좋아하고
가족 여러명 태운다고 suv 좋아하는거지
(그니까 현실과 타협하기 위해?)
본질적으로 차를 운전하는 재미로
디젤과 suv를 좋아하는건 아니지않나요?
막말로 그런 제약조건이 없다면
세단이나 쿠페가 더 좋은거 아닌가 해서요.
디자인은 뭐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차체 낮고 날렵한 세단이나 쿠페가
뚱뚱하고 돼지같은 suv보단 이뻐보이기도 하고요ㅎ
(이국주 보단 김태희가 더 이뻐보이는거랑 비슷?)
미국 픽업트럭 잘팔리는것도 택배업이 발달 안되서
현실에 타협한 측면도 있다는 소리도 듣고말이죠.
굵직굵직하니 상남자스럽고 길에 어떤 장애물이 있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으며
전천후에 강력한 차를 원하는 사람도 있겠죠.
방지턱 하나도 벌벌거리면서 넘어가는 차보다야 바위도 타고 넘어가는 차가 좋네요.
오프로더들은 오프로더 개개인만의 기준이
세단은 세단만의 기준이
suv는 suv만의 기준이 있쥬
굵직굵직하니 상남자스럽고 길에 어떤 장애물이 있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으며
전천후에 강력한 차를 원하는 사람도 있겠죠.
방지턱 하나도 벌벌거리면서 넘어가는 차보다야 바위도 타고 넘어가는 차가 좋네요.
험비나 지프를 사야죠;;
i30대신 실내도 더 비좁은 코나 사면서
시내용으로 투산 산타페 타면서
suv가 좋다는 사람들 이해가 안되서요.
전 저런 차 좋아하고 실제로 프레임차도 끌었었고
심지어 지금 모노코크 미니밴도 4륜에 지상고 늘려서 타고다녀요.
동급 가솔린 세단이나 쿠페랑 비교하면
성능 딸리는거 아닌가요?
비건한 예로 과속방지턱을 좀 더 빨리 넘어도 하체가 안 긁히는 신기한 현상(?)이 나타납니다ㄷㄷ
그리고 뭔가 도로상태가 엉망인 곳을 달리는건 세단보단 SUV가 좀 더 맘이 편안하고요+.+
궂이 마음으로 이해하려 드시지말고
머리로 이해해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