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쏘나타가 무슨 택시가 70프로니, 잘 안팔리느니 하는데, 무슨 근거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2018년 기준 중형차 시장에서 개인판매 가솔린 1위는 모두 쏘나타입니다.
있는 사실을 말하는 건데, 왜 몇몇 분들은 흥분하고 욕하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2018년 자가용 순위
1.쏘타나(23,176대)
2. K5 (23,155대)
3. SM6(15,988)
4. 말리부(13,269)
출처:https://auto.v.daum.net/v/gvGj9CUGhb?f=m\
2018년 가솔린 판매량
1. 쏘나타 (21,006)
2. K5(19,718)
3. 말리부(14,206)
출처: https://auto.v.daum.net/v/gvGj9CUGhb?f=m
비판을 하든, 칭찬을 하든 데이터가 있는 사실을 가지고 말하면 됩니다.
택시 판매량 제외하자는 말이 제일 어이가 없더라고요.
위 기사를 보면 택시 비중이 대략 30% 정도 된다고 하는데
문제는 그 30%를 제외해도 SM6나 말리부보다 잘팔린다는거죠.
도대체 택시 판매량 70%라는 통계는 어디서 나오는건지 모르겠군요.
기사도 전혀 안뜨는데...
택시는 누가 공짜로 주나요? 택시들이 오히려 내구성 정비성 편의성등 가성비는 더 따지지 싶은데..
고작 흔한거 그거 하나때문에 비아냥 들을건 아니라고봄.. 스팅어나 젠쿱같이 매니악한 차종이 아닌 불특정다수를 만족시켜야 하는 대중차로서는 말이죠. 또한 흔한차종이 오래타기엔 장점이 훨씬 많다는 사실..
그분들은 데이터를 들이대도 정신승리로 현빠라고 낙인 찍으면 끝이다보니...ㅌㅌㅌㅌ
택시는 누가 공짜로 주나요? 택시들이 오히려 내구성 정비성 편의성등 가성비는 더 따지지 싶은데..
고작 흔한거 그거 하나때문에 비아냥 들을건 아니라고봄.. 스팅어나 젠쿱같이 매니악한 차종이 아닌 불특정다수를 만족시켜야 하는 대중차로서는 말이죠. 또한 흔한차종이 오래타기엔 장점이 훨씬 많다는 사실..
사실 그 급 전체 판매량이 압도적으로 1위라는 건, 개인과 택시 렌트카 모두로 잘 팔리니까 1위한 건데 얼토당토하지 않게 뭐라하는 거 보면 참 그렇더군요.
택시 판매량 제외하자는 말이 제일 어이가 없더라고요.
위 기사를 보면 택시 비중이 대략 30% 정도 된다고 하는데
문제는 그 30%를 제외해도 SM6나 말리부보다 잘팔린다는거죠.
도대체 택시 판매량 70%라는 통계는 어디서 나오는건지 모르겠군요.
기사도 전혀 안뜨는데...
말리부사세요
소나타 흔하게 보지 않음?택시도 많고 판매량1위맞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