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캐패시터 용량 크고 비싼거 사용해서 비싼거예요
전자쪽 파워서플라이 개발하는 회사 연구소에서 근무했습니다만 우리가 흔히 쓰는 파워서플라이나 충전기에도 적용합니다
하지만 출력쪽 캐패시터가 순간적인 전압으로 인한 회로 손상이나 순간 과부하 방지 보조 장치일뿐 다른 하드웨어 성능을 끌어올리는 장치가 아닙니다
오디오 튜닝한 차량은 우퍼 때문에 순간적인 고전압 사용으로 실내등이 우퍼치는 순간 타이밍에 흐려지는 현상이 있는데 이런 현상 방지를 해줍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차량은 배터리만으로 얼마든지 실내 사용 전기를 다 충당할수 있습니다
장착하는 사람 입장에서 배터리 전압 테스트 다 해보면 수치도
많이 좋아진느게 눈에 보이기도 하구요
솔직히 예전에 쓰던것들은 안 믿었는데 얘는 좀 다른거 같기도 하네요
그냥 그돈으로 가족 외식 ㅊㅊ 드립니다.
배터리 전압이 널뛰기 하는건 맞지만..
차량 모듈에는 우리가 생각하는것 이상으로 안정적으로 또다시 레귤레이션 합니다 *_*
물론 오디오라면 얘기가 달라지지만.. ;;
전자쪽 파워서플라이 개발하는 회사 연구소에서 근무했습니다만 우리가 흔히 쓰는 파워서플라이나 충전기에도 적용합니다
하지만 출력쪽 캐패시터가 순간적인 전압으로 인한 회로 손상이나 순간 과부하 방지 보조 장치일뿐 다른 하드웨어 성능을 끌어올리는 장치가 아닙니다
오디오 튜닝한 차량은 우퍼 때문에 순간적인 고전압 사용으로 실내등이 우퍼치는 순간 타이밍에 흐려지는 현상이 있는데 이런 현상 방지를 해줍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차량은 배터리만으로 얼마든지 실내 사용 전기를 다 충당할수 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