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 입장에서는 차량가격 대비로는 쏘나타보다 그랜저가 적게 남기는 합니다.
영업사원 입장에서는 옵션추가로 인해 늘어나는 차량가격의 증가비율만큼 수당이 늘어나는데 차량제작사 입장에서는 그보다 많이 남습니다.
종합적으로 과거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오래 가기 위해 상대적으로 아래급 차종에서 옵션을 적절히 늘여서 판매하였으나 최근에는 한대 팔면 끝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런것 신경쓰지 않고 손님 간봐서 확률이 높아보이는 한쪽으로 확 밀어붙여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나타기본 < 소나타풀옵 마진많음
이말이지요,
어마무식한대
디자인이 망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더군다나 2.4가 대부분임 ㅇㅇ
영업사원 입장에서는 옵션추가로 인해 늘어나는 차량가격의 증가비율만큼 수당이 늘어나는데 차량제작사 입장에서는 그보다 많이 남습니다.
종합적으로 과거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오래 가기 위해 상대적으로 아래급 차종에서 옵션을 적절히 늘여서 판매하였으나 최근에는 한대 팔면 끝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런것 신경쓰지 않고 손님 간봐서 확률이 높아보이는 한쪽으로 확 밀어붙여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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