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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께는 규격때문에 많이 두껍게 못하니 얇은걸 두판으로 이어붙이면서 사이에 공기층을 두어 차음효과를 내는건데... 이게 그닥 효과가 크지가 않아요. 뭐 없는 것보단 낫다 정도? 차의 소음은 실제 표면과 하부에서 몸체가 외부요인에 저항하면서 생기는 소음이 갑인데 이걸 잡는게 쉬운게 아니죠.
차음유리가 페어글래스인줄 아시나?
전면 차음유리의 장점은 기류소음과 전면에서 후드를 뜷고 들어오는 엔진소음을 막는데 최고....
측면 차음은 주변 노이즈...윈드노이즈....
후면 차음은 C필러를 타고 나가는 기류소음 차단
G90정도 되면 전,후,측면 다 차음..
K9나 G80 그랜저 정도만 전, 측면
그 밑에는 전면만 해줘도 우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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