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세이드:버튼식 기어이고 디젤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조용.서스펜션 물렁해서 승차감도 좋
습니다 버튼식기어 신세계입니다
푸조:푸조는 저단에서 기어변속때 차를 잡았다 놓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게 싫은 사람은 이 차 못탑니다
저단에서 꿀렁이는데 이건 이상이있어서가아니고 원래 푸조가그렇더군요 푸조여러대 타본결과
지프:지프도 푸조와 마찬가지로 저단에서 잡았다 놓는 느낌의 기어변속느낌이 있습니다
재규어:재규어 까는 사람들이 많은데 차 의외로 갠찮습니다
감가방어 안되고 소음이좀크다는것빼고는 차 정말 퓨마위에 앉아서 달리는 기분입니다 차 진짜 잘나가요
벤츠 마이바흐 및 s클래스: 마이바흐는 2회정도 걸렸었고 s클래스는 5번정도 탄것같네요
S63 amg 도 1번 걸렸었습니다
호랑이 울음소리 개간지 배기음 크르릉!
에스클은 6기통 디젤이라 국산 가솔린보다 더조용합니다
ㅡ.ㅡ
엔진자체도 조용한데 방음도 잘되어있어서 거짓말 조금더보태면 전기차처럼 조용해요
E클래스또한 조용합니다 6기통디젤 굿
C클은 4기통이라 디젤특유의 딸딸 있습니다
A클도 정말 잘 나갑니다
A c e, s, s63 amg 타봤네요
신형e클인데도 전동 트렁크가 없습니다
이게 좀 아쉬워요
Bmw: 1,3,5,7, x1,x3,x5,x5m 타보고 x6빼곤 다 타봤네요
비엠 특유의 파워트레인은 경쾌합니다
밟으면 밟는대로 나간다고하죠!딱 이 표현이 맞습니다
펀드라이빙 굿입니다
제네시스: 정숙성,가속성,승차감등 솔직히 에스클에 밀리지않습니다(eq900기준) 근데 연비가 에스클과 너무차이납니다 연비 길바닥에 기름뿌리는수준이라 유지비가 너무심해요
기타 2년간 대리하며 차종 다 타봤는데 물어보시는 차종 특징 얘기해 드립니다
도어가 옵션 상관 없이 전 트림에서 모두 자동 개폐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운전석 포지션이 높아 시야 확보 당할 자 없고,
수동으로 하시더라도 언덕길에서 뒤로 밀리지 않으며,
자동의 경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버튼식 변속기를 채용하고 있고,
철저한 운전자 중심 설계로 모든 기능 조작이 운전석에서 가능하고,
무엇보다, 서울 시내 전용차로 기본 제공으로 도심 교통정체 정도는 우습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는 시승을 해본적이 없어 궁금하네요
묵직한 느낌이있어요 말리부뿐만아니라 쉐보레가 대부분그래요
신형은 마치 드래곤볼에 나오는 악당의 면상
같음
우선 ad는 가성비정말좋게나왔습니다 그가격대비 서스도 충격흡수가잘되고 방지턱에서
아반떼 md랑은 느낌이 달라요 잘나가요 가속력도좋고 근데 실내마감재는 감가한 중국산 플라스틱 느낌은 지울수가없네요
나머지는 트랙스 승~
저라면 트랙스 삽니다. 아반때가 더 차체 제어가 불안해요.. 둘다 타봄.. 트랙스는 가솔린 가지고 있음..
차가 가지고 있는 힘에 비해서 나가는 느낌이 굉장히 만족스럽더군요
...그래서 고장이 잘나나?...
레인지로버 V8디젤이 더조용하죠^^
G70, g80 bh330 인가 그거랑 이큐900하고..eq900은 넘사인것같아요 그외에 하위모델도 eq까진아니지만 제네특유의 안락함과 정숙성이 잇더라구여 g70도 스포티한 악셀링+안락한 승차감
제가 만족한 몇안되는차중하나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