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08935
밸브랩핑 안한거랑
커넥팅로드와 피스톤 무게 밸런싱 안한거...
특히 커넥팅로드와 피스톤 밸런싱하면
똑같은 엔진 맞어? 라는 말 나올정도로
느낌이 확 달라진다고 하네요
작년 하반기 엔진박살나고 오버홀할때
밸런싱할까 하다가
당시 쩐이 좀 모잘라서 안했는데
현재 후회합니다. ㅎㅎㅎ
다음에 엔진 또 맛가면
그땐 밸런싱 제대로 해봐야겠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헤드 두둔할일이 아닌거 같습니다
헤드 두둔할일이 아닌거 같습니다
경주용 엔진 제작할때
피스톤 커넥팅로드 무게 0.01 g 단위까지 측정합니다
흡기 밸브 포팅은 기본이고 ...
참고로 베타엔진 밸런스 잡아놓으면 7800 rpm 까지 무리없이 돌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