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무리한질주 19.08.25 18:24 답글 신고
    박살난게 정상은 아니죠
    헤드 두둔할일이 아닌거 같습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간바루비 19.08.25 18:12 답글 신고
    참고로 현대차가 블럭 스크레치가 문제긴 해도 엔진헤드 하나는 겁나 튼튼하네요. 보통은 블럭보다 헤드가 먼저 나가는데... 르노삼성 4기통 자연흡기 엔진이 툭하면 헤드 나가는 것과는 반대로 말이죠 ㅎㅎ
  • 레벨 대위 3 무리한질주 19.08.25 18:24 답글 신고
    박살난게 정상은 아니죠
    헤드 두둔할일이 아닌거 같습니다
  • 레벨 중위 2 탁군 19.08.25 19:01 답글 신고
    여기서 뭘 바라세요 ㅋㅋㅋ 반대 밖히는거 보이시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아이유방청소 19.08.25 20:06 답글 신고
    뭘 모르시니까 그런말 하는거죠

    경주용 엔진 제작할때

    피스톤 커넥팅로드 무게 0.01 g 단위까지 측정합니다

    흡기 밸브 포팅은 기본이고 ...

    참고로 베타엔진 밸런스 잡아놓으면 7800 rpm 까지 무리없이 돌립니다
  • 레벨 하사 3 T025BB 19.08.25 18:57 답글 신고
    LPI 는 헤드변형 맛집됐읍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