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1884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소나타같은 저상황에선 차라리 전손각이 더 나을거 같습니다.
어중간하게 삼박자면 일반적으로는 수리도 힘들고 감가도 크고 수리후 차량이 불안할수도..
잘 수리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양차량 탑승자분들 많이 안다쳤길 바랍니다.
요즘 기술력 좋네요.
기분 나빠하지 마시구 솔직하게 말씀 드리자면 YF 정도 연식이면 잔존가치가 폐차하나 안하나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폐차안되면 그 또한 별 손해가 아니고, 폐차되어도 그 가격대의 많이 닳은 중고차로 새로 알아봐야 하니 짜증나고.. 정 붙어있던 차면 기분까지 나쁘겠죠
두 차량의 파손상태를 봤을때 실제로 수리의 난이도가 높은건 쇼버마운트가 변형된 쏘나타인데 쏘나타의 단단한 휠과 그 뒤를 버티고있는 서스펜션암 등에 의해 티볼리의 단순 파손부위가 많아진것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