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흡기 라인에 카본 생김
원인 : 인젝터가 흡기쪽에서 점화실로 위치 변경햇기에 흡기 카본을 제거 못함
2) 실린더 스크레치
원인 : 실린더 블럭 주철에서 알루미늄으로 바꿈(원가절감) + 노킹으로 인한 스크레치 빈도 높음
해결책
1) 듀얼 인젝터
흡기 라인과 점화실에 인젝터 각각 한개씩 설치
저속에서는 mpi로 작동 고속에서는 gdi로 작동
도요타부터 시작해서 벤츠,비엠 수입차들은 다 하고 있다네요
2) 실린더 재질 다시 주철로 바꿈
3) 고급유 주입
그랜저까진 몰라도 제네시스부터는 거진 고급유 넣어줘야 할겁니다
실질적 원인 : 기술을 바꿧으면 거기에 대한 대비를 해야하는데
원가절감 한다고 안바꾸고 개기다가 소비자 마루타 만들어버림
기술이 없는게 아니라 그냥 안한거
하..흉기 새끼들
gdi든 mpi든 디젤엔진이든 노킹은 거진 일어납니다 그 빈도 차이가 중요하죠
gdi는 이게 흡기쪽에 인젝터가 있는게 아니라서 씻을수가 없죠
gdi에 lpg연료를 사용하면 카본 안쌓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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